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한국맥도날드, 2분기 레스토랑 관리직 공개 채용 진행 外

2023-05-03 21:58:44

[생활경제 이슈] 한국맥도날드, 2분기 레스토랑 관리직 공개 채용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국맥도날드가 2023년 2분기 정규직 ‘레스토랑 관리직’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3일(수) 밝혔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에 채용하는 레스토랑 관리직 ‘매니저 트레이니’는 고객 관리, 영업 관리, 품질 관리, 인사 관리 등 레스토랑 운영 업무의 전반을 담당하는 직무로, 외식 분야에 대한 열정이 있다면 누구나 한국맥도날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오는 14일(일)까지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지원자들은 서류 합격 이후 1차 면접, 2차 레스토랑 실습 면접 전형을 거치게 된다. 2차 레스토랑 실습 면접은 지원자가 최종 합격 후 수행하게 될 업무를 미리 경험해 봄으로써 직무 이해도를 높이고 업무 적합성을 평가할 수 있는 단계로, 이 과정에서 맥도날드 역시 ‘외식 분야에 대한 관심과 열정’, ‘고객 중심의 사고 및 적극적인 실행력’, ‘팀워크’ 등 매니저 직무의 자격 요건을 기준으로 지원자의 자질과 역량을 다각적으로 평가한다.

입사 후에는 글로벌 외식 브랜드 맥도날드의 체계적인 실무 교육 커리큘럼을 통해 외식 경영 전문가로 성장 할 수 있다. 공채로 입사해 4개월이 지나면 개인의 역량에 따라 부점장으로의 승진 기회가 마련되며 추후에는 레스토랑을 총괄하는 점장이나 레스토랑 지역 관리자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나아가 본사의 마케팅, 인사, 재무, IT 등 다양한 부서로 이동해 폭넓은 커리어를 쌓을 수도 있다. 실제로 한국맥도날드 본사 직원 중 약 절반 가량이 레스토랑에서 커리어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맥도날드는 정규직 공채 외에도 기존 재직 중인 크루(시급제 직원)에게도 정규직 시프트 매니저로의 전환 기회를 격월로 제공하며 정규직 고용 확대 및 안정적인 근무 환경 마련에 힘쓰고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지속적인 채용을 통해 결과적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원들에게는 더 나은 근무 환경을 마련하고자 한다”며, “맥도날드의 일원이 되어 외식 경영 업계의 전문가로 성장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리더스코스메틱, ‘카밍 바이오틱스 젤 클렌저’ 출시​​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이 균형잡힌 스킨마이크로바이옴이 외부자극에도 무너지지 않는 강한 피부 체력을 완성시켜주는 ‘카밍 바이오틱스’ 라인의 신제품 ‘카밍 바이오틱스 젤 클렌저’를 출시한다.

‘카밍 바이오틱스 젤 클렌저’는 은은한 푸른 빛이 도는 수분 젤 제형의 클렌저로 설페이트 프리세정 성분의 마일드한 젤 텍스처가 풍성하고 조밀한 약산성 거품을 만들어 부드럽고 깨끗한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하다.

4세대 각질 케어 성분인 LHA 함유로 보다 순하게 데일리 각질 케어가 가능하며, 피부 턴오버 주기 활성화에 도움을 줘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포스트바이오틱스 핵심 성분인 ‘푸시디움 코키네움발효여과물’, ‘락토바실러스 효물’ 함유로 민감한 피부에 편한한 진정 효과를 선사하며, 시카 성분 6종을 리포좀화해 피부 장벽 강화 및 컨디션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식물성 뮤신 함유로 피부 보호 및 보습 효과까지 놓치지 않았다.

◆안산국제거리극축제 열리는 안산문화광장 진입도로 4~8일 통제
경기 안산문화재단은 제19회 안산국제거리극축제가 펼쳐지는 안산문화광장의 진입도로를 4일 자정부터 8일 오전 5시까지 통제한다고 3일 밝혔다.

통제구간은 안산문화광장 골든빌 사거리부터 레이크타운 사거리까지 광덕대로 양방향 1㎞ 구간으로, 안산문화광장으로 향하는 모든 골목도 함께 통제된다.

해당 구간에서는 차량, 자전거, 이륜차, 전동퀵보드 등 바퀴 달린 이동 수단이 진입할 수 없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