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윤홍근 제너시스 BBQ그룹 회장-신일희 계명대학교 총장, 산학 협력 MOU 체결 外

2023-05-03 20:43:33

[생활경제 이슈] 윤홍근 제너시스 BBQ그룹 회장-신일희 계명대학교 총장, 산학 협력 MOU 체결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계명대학교와 미래 글로벌 외식산업 전문인재 양성 등 상호발전을 위한 포괄적 산학 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지난 2일 대구광역시 달서구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 윤경주 부회장 등 주요 임원진과 신일희 계명대학교 총장 등 주요 관계자 14명이 참석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제너시스BBQ와 계명대학교는 인재 양성 및 협력 방안을 모색해 서로 윈윈해 나갈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논의해 나가기로 했다.

윤홍근 회장은 "이번 계명대학교와의 산학 협력을 통해 인재를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BBQ는 우수 인재 확보 및 학생들이 현장 실습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대학교와의 협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문가영과 함께한 아찔하고 중독적인 향수 캠페인 공개

뉴욕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Narciso Rodriguez)가 브랜드의 새로운 모델 배우 문가영과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해 화제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와 함께한 이번 영상에서 문가영은 순수하면서도 관능적인 모습부터 다채롭게 빛나는 자연스러운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스텝들의 찬사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베스트 셀러인 ‘퓨어 머스크 포 허 오 드 퍼퓸’과 ‘나르시소 오 드 퍼퓸 크리스탈’과의 완벽한 핏으로 마치 인간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와 같은 모던한 무드로 감탄을 자아낸다.

◆전북환경청, 비산먼지 관리 소홀한 사업장 12곳 적발

전북지방환경청은 비산먼지 저감을 위해 배출사업장 26곳을 특별점검해 관리를 소홀히 한 12개 업체를 적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점검은 지난 4월 한 달간 레미콘, 아스콘 제조업 등 비산먼지를 다량으로 배출하는 사업장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점검 결과 A 업체는 비산먼지 날림 방지를 위한 방진 덮개를 설치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환경청은 이 사업체에 300만원 이하의 벌금을 부과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