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이 개발 중인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가 오는 5월 글로벌 쇼케이스를 앞두고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게임 속 캐릭터 ‘라텔’을 연기한 김영선 성우와 이준희 겜프스엔 대표가 등장하며 시작된다"라며 "이어 ‘브라운더스트2’ 인게임 영상이 공개되고, 글로벌 쇼케이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 신규 업데이트 내용 등이 짤막하게 안내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더 도어 오픈즈(The Door Opens)’라는 부제에 맞게 어두운 공간 속 문이 열리는 연출을 통해 쇼케이스 일정을 공개,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하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영상을 통해 예고한 ‘브라운더스트2’ 글로벌 쇼케이스는 오는 10일 오전 11시에 열린다. 겜프스엔 대표이자 ‘브라운더스트2’ 총괄 PD를 맡고 있는 이준희 대표가 정식으로 게임을 소개하고, 보완된 전투 시스템 및 정식 출시 일정 등 향후 서비스 방향을 발표할 예정이다.
예고편 및 글로벌 쇼케이스는 모두 ‘브라운더스트2’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G 모빌리티, 렉스턴 브랜드 동반 출격
KG 모빌리티는 프리미엄 대형 SUV 시장을 개척한 렉스턴과 국내 픽업시장을 이끌어 온 렉스턴 스포츠&칸 등 렉스턴 브랜드가 또 한번의 진화를 통해 정통 SUV의 가치를 담아 품격을 높여 렉스턴 뉴 아레나와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KG 모빌리티는 오는 5일까지 튜닝페스티벌이 열리는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김광호 국내사업본장을 비롯해 회사 관계자 및 내외신 기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렉스턴 뉴 아레나 및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 신차발표회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코지마, ‘고객충성도 대상’ 안마의자 부문 6년 연속 1위
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대표 이혜성)가 지난 2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안마의자 부문 1위로 선정되며 6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조사∙컨설팅 기관 브랜드키(Brand Keys)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고객충성도 평가지표(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에 기반해 각 부문별로 평가가 진행된다. 고객과의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며 높은 브랜드 충성도를 확보한 브랜드를 1위로 선정한다.
코지마는 지난 3월 13일부터 26일까지 소비자 21만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조사에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총 5가지 항목 모두 타사 대비 높은 점수를 획득, 총 25.63점(35점 만점)으로 1위에 선정됐다. 브랜드 신뢰와 재구매 의도 항목에서는 압도적인 점수 차를 보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네오위즈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게임 속 캐릭터 ‘라텔’을 연기한 김영선 성우와 이준희 겜프스엔 대표가 등장하며 시작된다"라며 "이어 ‘브라운더스트2’ 인게임 영상이 공개되고, 글로벌 쇼케이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 신규 업데이트 내용 등이 짤막하게 안내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더 도어 오픈즈(The Door Opens)’라는 부제에 맞게 어두운 공간 속 문이 열리는 연출을 통해 쇼케이스 일정을 공개,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하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영상을 통해 예고한 ‘브라운더스트2’ 글로벌 쇼케이스는 오는 10일 오전 11시에 열린다. 겜프스엔 대표이자 ‘브라운더스트2’ 총괄 PD를 맡고 있는 이준희 대표가 정식으로 게임을 소개하고, 보완된 전투 시스템 및 정식 출시 일정 등 향후 서비스 방향을 발표할 예정이다.
예고편 및 글로벌 쇼케이스는 모두 ‘브라운더스트2’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G 모빌리티, 렉스턴 브랜드 동반 출격
KG 모빌리티는 프리미엄 대형 SUV 시장을 개척한 렉스턴과 국내 픽업시장을 이끌어 온 렉스턴 스포츠&칸 등 렉스턴 브랜드가 또 한번의 진화를 통해 정통 SUV의 가치를 담아 품격을 높여 렉스턴 뉴 아레나와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KG 모빌리티는 오는 5일까지 튜닝페스티벌이 열리는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김광호 국내사업본장을 비롯해 회사 관계자 및 내외신 기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렉스턴 뉴 아레나 및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 신차발표회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코지마, ‘고객충성도 대상’ 안마의자 부문 6년 연속 1위
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대표 이혜성)가 지난 2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안마의자 부문 1위로 선정되며 6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조사∙컨설팅 기관 브랜드키(Brand Keys)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고객충성도 평가지표(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에 기반해 각 부문별로 평가가 진행된다. 고객과의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며 높은 브랜드 충성도를 확보한 브랜드를 1위로 선정한다.
코지마는 지난 3월 13일부터 26일까지 소비자 21만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조사에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총 5가지 항목 모두 타사 대비 높은 점수를 획득, 총 25.63점(35점 만점)으로 1위에 선정됐다. 브랜드 신뢰와 재구매 의도 항목에서는 압도적인 점수 차를 보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