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하이모레이디, 대전유성지점 신규 오픈 外

2023-05-03 14:17:06

[생활경제 이슈] 하이모레이디, 대전유성지점 신규 오픈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의 여성라인 하이모레이디가 대전유성지점을 오픈하고 기념식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하이모레이디 대전유성지점은 교통 및 상권 등 여러 부분에서 최적의 입지 조건을 갖춘 대전광역시 내 인기지역인 유성구에 자리했다.
하이모레이디 관계자는 "그 중에서도 우수한 교통·생활 인프라를 갖춘 유성온천 핵심입지에 위치해 있고, 대전 지하철 1호선 유성온천역과는 도보 1분 거리로 지점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라고 전했다.

또한 방문 고객들에게 안락하고 편안한 서비스를 선사하고자 매장 전반에 차분한 그레이 톤의 컬러와 세련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적용했다.

하이모레이디는 이번 대전지역 신규 매장 개점을 기념하여 오픈식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오픈식에는 전속모델인 배우 김정난이 참석해 테이프 컷팅 및 기념촬영을 함께하는 등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한편, 김정난은 올해 2월 신규 모델 발탁 이후, ‘여성들이 꿈꾸는 모든 스타일로의 변신을 돕는다’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언니네 상담소’ 콘셉트의 하이모레이디 신규 CF 및 숏츠 영상에서 활약한 바 있다.
◆송추가마골, 롯데홈쇼핑 라이브TV 방송 진행

외식기업 동경(대표 김재민)의 갈비 전문 브랜드 송추가마골이 3일 롯데홈쇼핑 라이브TV를 통해 ‘더홈 돼지양념 칼집구이’를 선보인다.

방송에서는 송추가마골의 ‘더 홈 돼지양념 칼집구이’를 총 7팩 한 세트로 판매할 예정이다. ‘더 홈 돼지양념 칼집구이’는 송추가마골의 대표 인기 메뉴로 특제 비법 양념에 8시간~15시간 동안 숙성시켜 부드러운 육질을 가진 점이 특징이다. 촘촘한 칼집을 내 양념이 고루 배게 하고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특제 양념 소스는 배, 마늘, 후추 등 다양한 비법 재료를 농축해 담았다. 단맛과 짠맛이 과하지 않고 은근한 감칠맛을 살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한 팩당 용량은 한 끼 밥상에 적합한 350g으로 준비했다.

해당 방송은 3일 오후 3시부터 30분간 방송된다. 라이브TV 주문 시 4만 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무주군수, 충북 영동군 '세계국악엑스포 유치 기원' 챌린지 동참
전북 무주군수가 이웃인 충북 영동군의 세계국악엑스포 유치 성공을 응원하는 챌린지에 동참했다.

황인홍 무주군수는 3일 성명에서 "국악의 고장 영동군이 2025년 세계국악엑스포 개최지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 간절하다"며 "영동군은 난계국악축제를 통해 우리 것의 소중함을 알리고 국악의 대중화에 힘써 왔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영동군이 세계국악엑스포를 통해 국악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알리는 기수가 되도록 유치를 응원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챌린지의 다음 주자로 이해양 무주군의회 의장을 지정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