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세븐일레븐, 가정의 달 맞아 순금카네이션 등 주문예약 상품 판매 外

2023-05-03 08:19:42

[생활경제 이슈] 세븐일레븐, 가정의 달 맞아 순금카네이션 등 주문예약 상품 판매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순금 카네이션을 비롯해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로 좋은 상품 50여가지를 주문예약으로 판매한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올해 5월은 엔데믹 후 본격적으로 맞는 가정의 달인 만큼 서로 만나 선물을 주고 받는 고객들이 예년보다 많을 것으로 내다보고 부모님과 자녀, 조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먼저, 세븐일레븐은 어버이날 선물하기 좋은 ‘금 카네이션 배지’와 ‘계묘년 토끼 골드바’ 순금 제품 2종을 한정 수량 판매한다. 금은 대표적 안전자산으로 꼽히며 최근 가격이 급등하고 있는 만큼 최근 부모님을 위한 재테크 선물로 크게 각광받고 있다.

‘금 카네이션배지’는 순도 99.9%의 순금 제품으로 어버이날을 맞아 세븐일레븐에서 특별히 마련한 상품이다. 배지 형식으로 착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순금 카네이션을 돋보이게 하는 도금 꽃 장식을 추가하는 등 심미성까지 두루 갖췄다. 계묘년 토끼 골드바’ 역시 순도 99.9%의 순금 상품으로 계묘년을 기념해 골드바 표면에 토끼를 앙증맞게 새겨 넣은 상품이다. 카트 패킹형 제품으로 품질보증서가 뒷면에 일체형으로 동봉되어 있고, 위변조 방지를 위해 잠상기법을 적용해 믿을 수 있는 금제품이다.

어버이날 순금 2종은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현금으로 구매 가능하며 고객의 핸드폰으로 배송 주소를 입력할 수 있는 링크가 전송된다. 구매 후 최대 7일 이내에 우체국 안심택배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고 판매기간은 이달 30일까지이다. 판매가는 시세가로 책정된다.

세븐일레븐은 순금 외에도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에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먼저, 어린이날 선물로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준비했다. ‘산리오캐릭터즈 캐리어’ 5종과 ‘산리오캐릭터즈 무선이어폰’, ‘산리오캐릭터즈 보조배터리’ 등의 산리오캐릭터즈 상품과 최근 뜨고 있는 인기 캐릭터 ‘먼작귀 치이카와’ 인형 등을 준비했다.

어버이날 선물하기 좋은 건강식품, 정육 등의 상품들도 준비했다. ‘정관장 홍삼원’ 등 홍삼 선물세트와 ‘농협한우가족사랑세트’ 등 한우 선물세트, 그리고 ‘진맛과명인멜론’ 등 과일과 부모님에게 용돈을 담아 드리기 좋은 ‘카네이션 용돈박스’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진형 세븐일레븐 상품전략팀장은 “엔데믹 이후 처음 맞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라 나들이와 가족 만남이 크게 늘어나며 서로 선물을 주고 받는 모습도 작년에 비해 크게 늘어날 것”라며 “세븐일레븐이 준비한 주문예약상품들과 함께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스토케(STOKKE), 익스플로리 디럭스 유모차 출시 20주년 기념 ‘쿨 틸’ 컬러 출시

유러피안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프리미엄 유모차 부문 1위에 선정된 ‘익스플로리 엑스’의 신규 컬러 ‘쿨 틸’을 출시한다.

프리미엄 유모차 군은 브랜드 충성도가 높아 경쟁이 치열한 카테고리지만, 스토케 유모차는 더 가까이에서 부모와 아이가 마주보며 교감하는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20년간 시대를 초월해 사랑 받는 명품 유모차로 꼽히며,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도와 애착도, 재구매의도 및 타인추천의도 등에서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2003년 첫 출시한 익스플로리는 가족 간 교감이라는 스토케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부모와 아이와 더 가까이에서 눈맞춤을 할 수 있도록 개발한 세계 최초의 양대면 유모차이다. 시중에 판매되는 유모차 중 유일하게 15단계로 시트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시트 포지션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 '서울형 책방, 움직이는 책방' 참여 지역서점 모집

서울도서관은 '2023 서울형 책방, 움직이는 책방' 참여 서점을 이달 17일까지 모집한다.

서울형 책방, 움직이는 책방은 동네 서점을 지역 거점 문화공간으로 활성화하기 위해 서점의 문화 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서점 공간에서 운영하는 서울형 책방 50곳, 서울도서관 행사와 연계한 움직이는 책방 10곳 등 60곳을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지역 서점은 서울형 책방 이메일로 지원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