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미쟝센과 일리윤, 각각 콜라보 에디션 출시 外

2023-05-02 23:29:41

[생활경제 이슈] 미쟝센과 일리윤, 각각 콜라보 에디션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모레퍼시픽 염모 전문 브랜드 미쟝센과 저자극 더마 브랜드 일리윤이 각각 캐릭터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미쟝센은 퍼스널 컬러에 맞춰 선택 가능한 셀프 염색약 ‘헬로크림’ 라인의 신규 컬러 ‘잔망루피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라며 "패키지에 귀엽고 잔망스러운 루피의 매력적인 헤어 스타일을 강조해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킨다"라고 전했다.
신규 출시된 라벤더 블랙과 톤다운 브라운 컬러는 잦은 염색으로 인한 얼룩덜룩한 모발을 균일하고 깔끔하게 정돈해주고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준다.

일리윤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은 올리브영과 화해 바디로션 부문 1위를 차지한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을 비롯해 프레쉬모이스춰 스크럽 워시와 로션으로 선보인다. 사랑스러운 폼폼푸린, 시나모롤 캐릭터와 결합한 각각의 기획 세트에는 산리오캐릭터즈 다꾸 스티커도 동봉해 귀여운 매력을 한층 더한다.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상품과 굿즈는 지난 4월 공식몰에서 선주문을 진행해 오픈 하루 만에 준비 물량 전량 소진을 기록했다.

헬로크림 잔망루피 에디션은 올리브영과 아모레몰을 비롯한 쿠팡, 마켓컬리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리윤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은 올리브영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 시나모롤 피크닉 매트, 휴대용 아웃도어 체어를 포함한 다양한 캐릭터 굿즈를 함께 받아볼 수 있다.

◆YG, 팬∙아티스트∙임직원이 함께하는
YG가 창립 27주년을 맞아 임직원 및 전 세계 팬들과 함께 일상 속 건강한 나눔을 실천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비대면 걷기 기부 캠페인 'YG Walking Festival'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27년 동안 달려온 YG의 발자취를 기념하고, 그 시간을 함께해 준 글로벌 팬들의 동행에 의미를 담아 나눔의 가치를 폭넓게 실천하고자 기획됐다.

YG 임직원들이 빅워크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2주간 일상 속에서 1000만보를 걷고, 'YG WITH' 인스타그램 게시글 내 팬들의 응원이 담긴 1000개의 '좋아요'를 모으는 것이 목표다.

◆포항테크노파크·포항금속소재산업진흥원, 새 원장 취임

경북 포항시는 2일 출연기관인 포항테크노파크의 9대 원장으로 배영호씨, 포항금속소재산업진흥원의 6대 원장으로 김헌덕씨를 각각 임명했다.

배영호 신임 원장은 위덕대 IT융합학과 교수를 지냈고 풍부한 산·학·연 네트워크를 갖췄다.
김헌덕 원장은 포스코를 거쳐 포항제철소협력사협회장을 지내 철강 분야 경험을 두루 갖춘 인물이란 평을 얻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