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신신파스 아렉스, K-BPI 브랜드파워 5년 연속 1위 인증식 개최 外

2023-05-02 23:15:41

[생활경제 이슈] 신신파스 아렉스, K-BPI 브랜드파워 5년 연속 1위 인증식 개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신신제약은 지난 4월 28일 서울시 강서구 마곡 본사에서 ‘신신파스 아렉스’의 2023년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소염진통제 부문 1위 인증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신신제약 관계자는 "인증식에는 신신제약 이병기 대표이사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가치혁신 부문 이립 상무 등이 참석했으며, 인증패 전달과 함께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라고 전했다.
신신파스 아렉스는 전년 대비 15.4점 상승한 총점 566.4점을 받으며, 5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인지도 조사에서 경쟁 브랜드 대비 큰 폭으로 앞섰으며, 보조인지도 또한 93.1%를 보이며 전 국민적인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상 이미지 분석 결과에서는 ‘시원하고 효과가 빠른 대표 통증 케어 제품’으로 인식되고 있었으며, 무엇보다 ‘대표적인’의 키워드가 경쟁사 대비 차별적인 연상 이미지로 나타나 ‘국민 파스’로서의 명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구입이 편리하고 가격 대비 가치가 높은 점 또한 긍정적인 평가 요소로 꼽혀 ‘값비싼 일본 파스에 맞서 우리 기술로 국민의 통증을 케어하겠다’는 창립 정신이 소비자들에게도 공감을 얻은 것으로 분석됐다.

신신제약 이병기 대표는 “매년 이 상을 받을 때면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선택해 주신 상이라는 점에서 기쁘면서도 계속 발전해 나가야겠다는 깊은 책임감을 느낀다”라며, “신신파스 아렉스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께는 더욱 만족스러운 제품이 될 수 있도록, 아직 경험해 보지 못하신 분들께는 구매하고 싶은 매력적인 제품이 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벨루티, 롯데 에비뉴엘 매장 오픈
벨루티가 지난 28일 벨루티의 시그니처 디테일과 헤리티지를 모던하게 담아낸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을 오픈했다.

규모 약 130m²의 면적의 국내 최대 규모로 조성된 이번 벨루티 매장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1층에 이어 4층에도 자리해 서울에서의 입지를 강화했다. 기존 1층 매장은 벨루티의 아이코닉한 레더 제품 및 악세사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새로 오픈한 4층 매장에서는 의류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벨루티 제품 카테고리를 확인할 수 있다.

◆대구약령시축제 5일 개막

대구약령시한방문화축제가 오는 5∼7일 대구 약전골목 일원에서 열린다.

대구시와 대구 중구가 주최하고 ㈔약령시보존위원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고유제와 개막식을 시작으로 365년 약령시 전통·역사를 재현한 심약관 퍼레이드, 어지전달식, 한약재 진상 퍼포먼스, 전승기예 경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