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하이트진로, 시원한 애플사이더 ‘써머스비’로 여름 성수기 공략 外

2023-05-02 22:05:26

[생활경제 이슈] 하이트진로, 시원한 애플사이더 ‘써머스비’로 여름 성수기 공략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애플사이더 ‘써머스비’의 TV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광고를 통해 ‘써머스비’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국내 젊은 층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지난 4월 방영을 시작한 써머스비 TV광고는 여름에 잘 어울리는 써머스비만의 시원상큼한 이미지를 싱그러운 색감을 통해 전달하고자 했다"라며 "광고에서는 화창한 여름날 좋은 사람들과 써머스비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써머스비만의 특징을 잘 표현했다"라고 전했다.
또, 풍성한 사과 이미지를 통해 써머스비의 차별화된 싱그러운 맛을 강조했다. 광고는 케이블TV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영되고 있다.

써머스비는 하이트진로가 판매를 시작한 2018년 이후 2022년까지 4년간 약 4배 성장, 국내에서 사이더 1위를 기록하며 대중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4월에는 ‘2023 대한민국 주류대상 품평회’ 스피릿 부문 대상을 차지해 품질력도 인정받았다.

유럽에서는 사이더가 와인, 맥주와 함께 가장 대중적인 주류로 손꼽히는데, 써머스비는 우리나라를 비롯해 호주, 싱가폴 등 전세계 23개국 No.1 사이더 브랜드이다. 특히 2019년 써머스비의 청정자연 이미지를 강조한 패키지 리뉴얼 이후 대폭 성장했으며, 건강과 환경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에게 더욱 어필하고 있다.

◆코리아런드리, ‘어반런드렛’ 가정의 달 5월 프로모션 개최
코리아런드리(대표이사 서경노)가 운영하는 친환경 의류클리닝 서비스 플랫폼 어반런드렛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가장 먼저 5월 3일(수)부터 5월 말일까지 ‘어반런드렛 더 팩토리’에서 어린이용 인형, 모자, 이불, 의류 등의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친환경세탁서비스를 50%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반런드렛 더 팩토리’ 친환경 프리미엄 웻클리닝 서비스를 포함해 살균UV 건조와 초음파 클리닝 서비스 등으로 고품격 세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5월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어반런드렛 더 테라스’를 어린이와 함께 동행하는 고객들에게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개최한다. 참가자 중 당첨자들에게는 친환경세제와 건강에 좋은 프리미엄 산양유 아이스크림과 수제 그래놀라를 증정한다.

◆지리산 자락 소나무 1만그루 대규모 벌채

전남 구례군 산동면 지리산 자락에 축구장 30개 면적의 소나무 벌채가 이뤄졌다.

환경단체는 골프장 추진 의혹을 제기하며 구례군의 벌채 허가 및 골프장 시행사와의 업무협약에 대한 감사원 감사를 촉구했다.
2일 구례군에 따르면 군은 올해 2월 8일부터 4월 말까지 산동면 좌사리 일원 산 16개 필지(21만㎡)의 소나무 1만600여그루 벌채를 허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