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전자랜드, 가정의 달 맞이 ‘오 해피 패밀리 세일’ 진행 外

2023-05-02 11:10:30

[IT이슈] 전자랜드, 가정의 달 맞이 ‘오 해피 패밀리 세일’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전자랜드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오 해피 패밀리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용으로 적합한 가전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가정의 달 특별전’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전자랜드가 정품 하드웨어와 운영체계를 탑재해 직접 유통하는 조립PC인 ‘순정PC’를 전자랜드 삼성 제휴 카드 또는 롯데 제휴 카드로 구매 시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100만원 이상의 순정PC를 구매하면 금액대별 최대 60만 8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효도 가전 선물로 적합한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전자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주방 및 위생 생활 가전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패밀리 3% 리워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5월 16일부터 31일까지 30만원 이상의 밥솥,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청소기 전 모델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3%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또한 음식물처리기 행사 모델을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전자랜드 공식 카카오톡 채널 혹은 지점 채널을 친구 추가한 고객에게 다용도 타포린 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고급 골프백(3명)을, 2등에게는 카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올해 5월은 코로나19가 종식 단계에 이른 뒤 처음 맞는 가정의 달로, 지난해보다 한 집에 모여 함께 시간을 보내는 가정이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라며, “전자랜드가 준비한 다채로운 행사를 활용해 가족들과 서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5월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밀리의 서재, '종이달' 셀럽오디오북 감상평 이벤트 진행

밀리의 서재(대표 서영택)는 <종이달> 이시우 셀럽오디오북 감상평 이벤트를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20일, 밀리의 서재는 <종이달> 이시우 셀럽오디오북을 공개했다. 오디오북 낭독은 드라마에서 빚이 많지만 열정 넘치는 영화과 휴학생인 ‘윤민재’역을 맡은 배우 이시우가 참여했다. 원작 소설이 가진 고유의 분위기에 이시우만의 감성을 더해 압도적인 몰입감과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이시우의 낭독 소감과 오디오북을 즐기는 방법 등을 소개한 비하인드 영상도 선보인다.

밀리의 서재는 <종이달> 셀럽오디오북을 듣고 기억에 남는 한 문장과 한 줄 리뷰를 작성하는 감상평 이벤트를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밀리의 서재 김태형 콘텐츠사업본부장은 “<종이달> 셀럽오디오북은 원작 소설의 주인공을 연기한 배우가 직접 낭독을 맡아 독자로 하여금 콘텐츠에 대한 흥미와 몰입도가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밀리의 서재는 <종이달> 셀럽오디오북 공개로 스튜디오지니와의 시너지가 기대되며, 향후에도 독서 콘텐츠를 다채롭게 풀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 기업과 협업할 것”이라고 전했다.

◆로커스, 인기 네이버웹툰 ‘전자오락수호대’ 애니메이션 제작

로커스가 네이버웹툰 ‘전자오락수호대’를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다.

원작 웹툰은 게임 속 세상에서 플레이어 모르게 게임 세계를 유지하고 만들어가는 비밀의 일꾼들의 이야기로, 알 수 없는 사고로 ‘고전게임부서’로 좌천된 최고 요원 ‘패치’의 모험을 다룬 판타지물이다. ‘선천적 얼간이들’로 데뷔한 인기 웹툰 작가 가스파드가 2014년부터 7년간 연재했으며, 주요 등장인물인 ‘패치’, ‘치트’, ‘퍼블리’, ‘용사’ 등이 큰 사랑을 받았다. 두터운 마니아층을 자랑하는 작품으로,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되어 현재까지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제작사 로커스는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높은 수준의 3D 제작력을 활용해 애니메이션만의 다채로운 비주얼을 선보일 계획이다. ‘전자오락수호대’ 애니메이션은 에피소드에 따라 비주얼이 달라지는 원작의 특징을 반영하여 스타일리시한 룩부터 귀여운 룩까지 한 작품에 담아낼 실험적인 작품으로, 게임 속 세계에서 때로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때로는 코믹한 모습으로 그려지는 캐릭터의 비주얼도 한층 더 매력적으로 구현될 예정이다. ‘전자오락수호대’ 애니메이션은 2024년 공개를 목표로 제작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