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청년떡집 ‘찐-바나나 우유떡’ 출시 外

2023-04-28 08:22:50

[생활경제 이슈] 청년떡집 ‘찐-바나나 우유떡’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청년떡집(대표 오경아)이 진한 우유크림 속 바나나 퓨레를 더해 ‘바나나’와 ‘우유’ 고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를 한껏 살린 ‘찐-바나나 우유떡’을 출시했다.

청년떡집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찐-바나나 우유떡’은 떡과 바나나의 이색적인 조화가 돋보이는 퓨전 디저트다"라며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할매니얼’ 열풍이 불면서 떡과 한과와 같은 전통 간식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13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맛의 퓨전 크림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청년떡집이 선보인 14번째 크림떡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제품 ‘찐 바나나 우유떡’의 가장 큰 특징은 대중들이 가장 선호하는 우유 맛 중 하나인 바나나 우유의 맛을 찹쌀떡으로 구현해냈다는 점이다"라며 "국산 찹쌀로 만들어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는 찹쌀떡 속 바나나 고유의 풍미를 더해줄 바나나 우유크림을 가득 담아 부드럽고 진한 맛을 한층 더 극대화했다"라고 밝혔다.

맛뿐만 아니라 씹는 재미도 살렸다. 신선한 바나나로 만든 통 바나나 퓨레가 꾸덕한 크림과 어우러져 한입 베어 먹는 순간 말랑말랑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선사한다. 또 직접 구운 카스텔라 가루와 찹쌀의 조합을 통해 부드럽고 쫀득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해동 정도에 따라 떡이 아닌 아이스크림으로도 즐길 수 있으며 개별 포장으로 위생은 물론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청년떡집이 진한 우유크림과 쫀득한 찹쌀떡이 어우러진 맛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판매량 1위 ‘찐우유떡’의 열풍을 이어가기 위해 선보이게 됐다. 기존 찐우유떡에 이어 ‘찐 바나나 우유떡’까지 출시하게 된 청년떡집은 앞으로도 ‘우유 크림떡’ 라인을 더욱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무인양품, 전 품목 10% 할인하는 고객 감사 특별기간 'MUJI WEEK' 시작
무인양품 주식회사가 전 품목을 10% 할인하는 ‘MUJI WEEK’를 4월 28일(금)부터 5월 9일(화)까지 12일간 진행한다. ‘MUJI WEEK’는 일 년에 단 두 번 무인양품을 애용하는 고객과 처음 방문하는 고객 등 무인양품의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모션이다.

‘MUJI WEEK’ 기간 동안 오프라인 구매 고객의 경우 무인양품 공식 앱 ‘MUJI passport’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는 4/28(금) 오전 10시부터 L.POINT 회원 대상으로 혜택이 제공된다.

◆부산 26개 기업, 엑스포 유치후원 기부금 127억원 쾌척

부산지역 26개 기업이 2030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를 후원하기 위해 127억원이 넘는 기부금을 쾌척했다.

부산시는 28일 오전 11시 30분 시그니엘 부산에서 2030부산엑스포 유치기원 기부금 전달식을 한다고 밝혔다.

넥센그룹을 비롯한 26개 기업은 127억5천만원을 기부했다.
강병중 넥센그룹 회장과 장복만 동원그룹 회장은 각각 개인 명의로 30억원과 5억원을 쾌척하기도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