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단신] 세대들의 술문화, 숙취 해소방법도 다양

2023-04-26 21:13:33

[로이슈 김영삼 기자] 최근 일상회복으로 술자리가 늘면서 숙취해소제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개인취향에 맞게 다양한 형태와 종류의 제품들이 속속들이 출시되고 있다. 트렌디한 젊은층을 중심으로 하이볼 등 여러가지 종류의 술을 음료와 혼합해 마시는 ‘믹솔로지(Mixology)’ 문화가 주류업계의 트렌드로 떠오르며 숙취해소제 수요도가 높아진 것으로 해석된다.

㈜동기바르네가 숙취해소환 ‘개운愛(애)’를 선보이고 있다. 환 제형인 ‘개운愛(애)’는 황칠나무 추출물, 헛개나무 열매, 염삼수 등 천연 성분으로 제조된 제품으로 빠른 숙취해소 및 음주로 인한 두통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더불어, 타 숙취해소제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스틱형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다는 특징이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헬스밸런스는 대한제분과의 협업을 통해 ‘곰표 숙취해소 스틱’을 출시했다. 곰표 숙취해소 스틱은 휴대 및 섭취가 편리한 스틱 젤리 형태의 숙취 해소 제품이다.

한독은 장 건강까지 생각한 숙취해소음료 ‘레디큐 프로’를 선보였다. 바이오제닉스 코리아가 개발한 김치 유래 식물성 유산균 nF1을 함유하고 있으며, 상큼한 파인애플 맛으로 주스처럼 가볍게 마실 수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