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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이슈]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P2E 시스템 적용한 ‘X Heroes: NFT War’ 글로벌 지역 정식 론칭 外

2023-04-25 17:16:50

[IT이슈]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P2E 시스템 적용한 ‘X Heroes: NFT War’ 글로벌 지역 정식 론칭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과 미투온이 공동 개발, 미투온이 퍼블리싱 하는 영웅 수집형 RPG ‘X Heroes: NFT War’를 25일 한국, 중국 등 일부 지역을 제외한 글로벌 지역에 정식 론칭했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X Heroes: NFT War’는 P2E 시스템을 적용한 영웅 수집형 RPG로 총 300종 이상의 영웅을 수집 가능하며 유형, 스탯, 진영 배치 등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라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 화려하고 역동적인 게임 그래픽, 다채로운 배틀 시스템 등으로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X Heroes: NFT War는 미투온의 블록체인 메인넷 미버스에 두 번째로 온보딩했으며 한국, 중국 등 일부 지역을 제외한 전세계에서 즐길 수 있다. 유저는 일일 퀘스트와 NFT 미션, 챔피언십 등의 게임 플레이를 통해 MEVerse Play(MPL) 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 토큰은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탈중앙화거래소 미버스덱스에서 USD코인, 미버스 등의 가상 자산으로 교환 가능하다. X Heroes: NFT War의 글로벌 지역 퍼블리싱은 미투온에서 맡아 진행한다.

론칭에 앞서 4월 12일부터 일주일 간 진행한 글로벌 지역 사전예약에서는 예상보다 많은 인원이 참여하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4월 18일 민팅한 Special NFT Mystery Card 1,000장이 하루 만에 매진되는 등 론칭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고자 글로벌 지갑 서비스 메타마스크(Metamask), 페이스 월렛(Face Wallet)을 연동, 글로벌 유저 및 Web2 유저의 접근성을 한층 높였다.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X Heroes: NFT War의 글로벌 론칭을 기념해 4월 25일부터 5월 10일까지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먼저 스테이지 클리어 보상 이벤트로 블루 다이아를 지급하며, 게임 소개 영상을 공유한 후 인증한 유저에게 풍성한 혜택을 증정한다. 또한 게임 플레이 후기를 개인 SNS 및 유튜브에 올리고 인증한 유저에게는 조회 수 순위에 따라 MPL 토큰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박현철 COO는 “글로벌 P2E 게임 퍼블리싱 노하우를 지닌 미투온과 함께 준비한 X Heroes: NFT War를 드디어 글로벌 지역에 정식으로 론칭한다"라며, “앞선 사전예약, Special NFT Mystery Card 민팅 등에 보내주신 전세계 유저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혜택 풍성한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이며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디펜스 워 : 타워 디펜스 게임’, 신규 캐릭터 '리타' 업데이트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라운드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IP를 활용한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워 : 타워 디펜스 게임’에 신규 캐릭터 ‘리타’를 추가했다고 25일 밝혔다.

‘리타’는 전설 등급의 제어형 신규 캐릭터로, 공격 능력은 없지만 소환 시 상대방 차일드에게 석화의 실을 연결하고 상대방과 함께 돌이 되어 봉쇄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또한 상대방 유닛 별(스타)수 보다 높은 경우, 상대방을 정지시키지 못하는 등 스킬 적용 실패 확률이 존재하고, 본인만 돌로 변할 수 있어 승패에 크게 영향을 미치는 캐릭터가 될 전망이다.

◆클래시스, 브라질에서 ‘클래시스 MPT 인사이트 심포지엄’ 진행

클래시스(대표: 백승한)가 브라질에서 개최한 ‘클래시스 MPT 인사이트 심포지엄’(Classys MPT Insight Symposia)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5일 밝혔다.
클래시스는 지난 13일 브라질 심포지엄을 통해 ‘슈링크 유니버스(ULTRAFORMER MPT)’ 단독 부스를 마련하고 관련 임상 적응 사례 및 학술 내용 등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브라질 내 슈링크 시리즈 유저 확대와 브랜드 인지도 강화로 시장 점유율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함이다.

이번 행사는 임상 적응 사례 10개의 강의와 패널 디스커션, 질의 응답 시간 등으로 약 8시간 동안 진행되었으며, 약 1,000명의 슈링크 유니버스 유저 및 병의원 관계자들이 온오프라인으로 참여하였다. 이 외에도 ‘슈링크(ULTRAFORMER III)’, ‘클라투(CLATUU)’, ‘알파(ALPHA)’, ‘사이저(SCIZER)’, ‘아쿠아퓨어(AQUAPURE 1)’ 등을 배치한 클래시스 부스를 운영하여 독보적인 기술력과 제품성을 널리 알리기도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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