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롯데웰푸드, ‘냠냠연구소X잉글리시에그 에그하우스 만들기’ 출시 外

2023-04-24 19:19:07

[생활경제 이슈] 롯데웰푸드, ‘냠냠연구소X잉글리시에그 에그하우스 만들기’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내달 5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영유아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에그와 손잡고 ‘냠냠연구소X잉글리시에그 에그하우스 만들기’ 키트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냠냠연구소X잉글리시에그 에그하우스 만들기’는 아이들이 자신만의 과자집을 꾸미면서 영어 표현까지 자연스럽게 습득 할 수 있도록 구성한 교육용 놀이 과자 키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온라인 한정 판매하는 에그하우스 만들기 키트에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꼬깔콘, 롯샌, 웨하스, 가나, 핵짱셔요 등 롯데웰푸드의 스낵, 비스킷, 초코, 캔디 10종을 다양하게 담았다"라며 "이번 냠냠연구소 키트는 한정판 잉글리시에그의 미니북(I am the Shape Hunter), 롯데웰푸드의 실제 과자 모양을 삽입한 플레이시트 등으로 구성해 영어 습득의 효과를 한층 더 높였다. 또한, 제품 패키지에 새겨진 QR코드를 통해 영상으로도 에그하우스 만드는 방법을 쉽게 배워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여러 가지 도형을 관찰하고 몸으로 표현하는 놀이 내용을 담은 책 내용에 맞춰, 롯데웰푸드의 과자로 에그하우스를 만들며 창의력과 영어 표현력을 동시에 향상시킬 수 있다. 롯데웰푸드와 잉글리시에그의 이번 만남은 부모들이 어렸을 적 받았던 과자 종합선물세트의 향수를 되새기며, 자녀들과 함께 유익하고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한편 ‘냠냠연구소’는 롯데웰푸드와 롯데중앙연구소가 협업하여 사내벤처 공모전에서 수상한 아이디어를 구체화한 사업 아이템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아이들의 상상력뿐만 아니라 영어실력까지 키워줄 수 있는 일석이조의 놀이 과자 키트를 어린이날을 맞아 선보이게 됐다”며, “부모들이 어릴 적 추억을 떠올리며 아이들과 특별한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는 이색적인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브자리, 17년 연속 ‘그린스타 인증’ 침구 부문 1위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17년 연속 ‘그린스타 인증’ 침구 부문 1위에 올랐다.

한국경영인증원(KMR) 발표 그린스타 인증은 상품의 친환경성 수준을 평가하는 제도이다. 품질, 원료, 에너지 소비, 사용자 환경 등 요소에서 친환경성을 인정받은 기업에게 수여한다.

올해 이브자리는 ▲품목 내 친환경성 ▲전체 친환경 인지도 등을 합산한 그린스타 지수 79.9점으로 2위(75.9점), 3위(73.7점) 브랜드를 앞서며 침구 부문 1위를 지켰다. 친환경 침구 제조와 다양한 환경 보호 캠페인 노력을 인정받으며 재인증을 획득했다.

◆경주시, 붕괴사고 정자교와 유사 구조 교량 점검

경북 경주시가 최근 경기 성남의 정자교 붕괴 사고와 관련해 비슷한 구조 교량 점검에 나섰다.

경주시는 24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정자교와 같은 구조인 외팔보(캔틸레버) 구조나 비슷한 구조의 교량을 점검한다.

외팔보는 차도만 교각이 받치고 있고 양쪽 보행로에는 지지대가 없는 형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