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팸퍼스,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홍현희X제이쓴 부부 발탁 外

2023-04-20 20:04:13

[생활경제 이슈] 팸퍼스,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홍현희X제이쓴 부부 발탁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국P&G의 세계 판매 1위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방송인 홍현희와 그의 남편 제이쓴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한국P&G 관계자는 "홍현희X제이쓴 부부는 방송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지칠 수 있는 육아 일상을 특유의 유쾌함으로 재치 있게 풀어내며, 부모를 포함한 많은 대중의 공감을 산 바 있다"라며 "뿐만 아니라, 이들 부부는 결혼기념일을 맞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1,021만 원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 어린이들을 위한 지원에 앞장서는 행보로 다양한 세대에 선망의 대상으로 떠올랐다"라고 전했다.

팸퍼스는 홍현희X제이쓴 부부의 친근하고 유쾌한 이미지, 그리고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노력이 모든 아이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염원하는 브랜드의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 이들 부부를 커플 모델로 발탁했다. 수많은 가족에게 힘과 웃음을 전달하는 홍현희x제이쓴 부부와 팸퍼스의 브랜드 비전이 잘 어우려져 긍정적인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팸퍼스는 해마다 취약계층 영유아 및 어린이 환자와 그 가족을 위해 기저귀를 꾸준히 기부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양천구, 지역 아마추어 생활축구 '양천K7리그' 출범

서울 양천구(구청장 이기재)는 축구를 통한 생활체육 저변 확대를 위해 동 기반의 6개 팀으로 구성된 '양천K7리그'를 출범한다고 20일 밝혔다.

K7리그는 동호인 리그 육성을 통해 축구 인프라를 확대하고자 2017년 창설된 대한축구협회 산하 아마추어 리그로 상위 팀은 상부로 승격, 하위 팀은 하부로 강등되는 승강제 방식으로 운영된다.

양천K7리그는 기존의 타 리그와 달리 각 동을 팀별 근거지로 삼는 지역 연고제 리그다.

◆강원도, 현대자동차 등과 미래차 산업 생태계 조성 맞손

강원도는 20일 도청 통상상담실에서 횡성군, 현대자동차,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과 '미래차 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했다.

협약 기관들은 미래 모빌리티 분야의 기술 실증과 산업진흥을 위한 신규 사업 발굴 등에 상호협력하기로 약속했다.

특히 전기차 배터리 재제조 분야에 역량을 집중해 배터리 고장 분석·수리, 성능 평가, 시험·평가인증을 통한 선도 모델을 제시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