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논알코올 음료 ‘카스 0.0’가 소비자들의 일상 속 논알코올 음료가 필요한 타이밍을 찾아주는 ‘카스 제로제로 타이밍 랩(Lab)’ 온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국민맥주’ 카스의 자매 브랜드인 카스 0.0는 알코올 부담 없이 모든 상황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의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소비자들은 이벤트를 통해 카스 0.0의 청량하고 짜릿한 맛과 음용의 순간이 필요한 일상 속 타이밍을 고르며 브랜드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는 카스 0.0 캔의 QR코드나 브랜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라며 "카스 0.0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공부/업무 △운동 △여가/여행 △음식의 4가지 카테고리에서 카스 0.0가 필요한 '제로 타이밍'을 선택한 후 다음 화면에서 각 카테고리 별 구체적인 상황을 선택하거나 직접 자신의 예시 상황을 작성하면 된다"라고 말했다.
카스 0.0는 4월 한 달 동안 총 500명의 소비자를 추첨해 카스 0.0를 선물하고, 5월에는 서울 재즈 패스티벌 티켓을 증정하는 ‘카스 0.0 타이밍 랩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있는 카스 0.0는 현재 국내 논알코올 음료 가정시장 점유율 1위를 자랑한다. 닐슨 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카스 0.0는 지난 2020년 10월에 출시한 이후 꾸준히 시장 점유율을 높여왔으며, 2022년 8월 논알코올 음료 가정 시장에서 처음 1위 자리에 오른 이후 30% 이상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지금까지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인공감미료 없이 ‘스마트 분리 공법’으로 알코올만 추출해 낸 카스 0.0의 품질력과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마케팅 활동이 1위 성과에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 ‘리복(Reebok)’ 웍셔너리 청담과 클럽C 85 전시&파티 진행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웍셔너리 청담(도산대로 53길 12)과 협업하여 전시 및 애프터 파티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4월 6일 (목)에 진행된 이번 행사는 리복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아카이브 슈즈 및 타투이스트샵 배드핸즈의 클럽C 85 커스텀 슈즈가 전시 되었으며, DJ 라이브 퍼포먼스와 웍셔너리의 신메뉴 공개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였다.
또한, 웍셔너리 청담점에 방문하여 클럽C 85 팝업 전시 인증 시 매주 (금) 당첨자를 선정하여 리복 X 웍셔너리 패키지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주도·제주신보·농협은행, 강소기업 육성 맞손
농협중앙회 제주본부는 18일 성장 가능성이 높은 도내 소상공인·중소기업의 '성장사다리' 자금 지원을 위한 특별출연금 5억원을 제주신용보증재단에 전달했다.
농협은행이 특별출연한 5억원의 '성장사다리' 자금은 소상공인·자영업자의 경영 안정과 향토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신용보증 재원으로 전액 사용된다.
제주신용보증재단은 더 많은 도내 기업이 금융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출연 금액보다 15배 많은 75억원을 신용보증 지원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오비맥주 관계자는 "‘국민맥주’ 카스의 자매 브랜드인 카스 0.0는 알코올 부담 없이 모든 상황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의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소비자들은 이벤트를 통해 카스 0.0의 청량하고 짜릿한 맛과 음용의 순간이 필요한 일상 속 타이밍을 고르며 브랜드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는 카스 0.0 캔의 QR코드나 브랜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라며 "카스 0.0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공부/업무 △운동 △여가/여행 △음식의 4가지 카테고리에서 카스 0.0가 필요한 '제로 타이밍'을 선택한 후 다음 화면에서 각 카테고리 별 구체적인 상황을 선택하거나 직접 자신의 예시 상황을 작성하면 된다"라고 말했다.
카스 0.0는 4월 한 달 동안 총 500명의 소비자를 추첨해 카스 0.0를 선물하고, 5월에는 서울 재즈 패스티벌 티켓을 증정하는 ‘카스 0.0 타이밍 랩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있는 카스 0.0는 현재 국내 논알코올 음료 가정시장 점유율 1위를 자랑한다. 닐슨 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카스 0.0는 지난 2020년 10월에 출시한 이후 꾸준히 시장 점유율을 높여왔으며, 2022년 8월 논알코올 음료 가정 시장에서 처음 1위 자리에 오른 이후 30% 이상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지금까지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인공감미료 없이 ‘스마트 분리 공법’으로 알코올만 추출해 낸 카스 0.0의 품질력과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마케팅 활동이 1위 성과에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 ‘리복(Reebok)’ 웍셔너리 청담과 클럽C 85 전시&파티 진행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웍셔너리 청담(도산대로 53길 12)과 협업하여 전시 및 애프터 파티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4월 6일 (목)에 진행된 이번 행사는 리복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아카이브 슈즈 및 타투이스트샵 배드핸즈의 클럽C 85 커스텀 슈즈가 전시 되었으며, DJ 라이브 퍼포먼스와 웍셔너리의 신메뉴 공개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였다.
또한, 웍셔너리 청담점에 방문하여 클럽C 85 팝업 전시 인증 시 매주 (금) 당첨자를 선정하여 리복 X 웍셔너리 패키지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주도·제주신보·농협은행, 강소기업 육성 맞손
농협중앙회 제주본부는 18일 성장 가능성이 높은 도내 소상공인·중소기업의 '성장사다리' 자금 지원을 위한 특별출연금 5억원을 제주신용보증재단에 전달했다.
농협은행이 특별출연한 5억원의 '성장사다리' 자금은 소상공인·자영업자의 경영 안정과 향토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신용보증 재원으로 전액 사용된다.
제주신용보증재단은 더 많은 도내 기업이 금융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출연 금액보다 15배 많은 75억원을 신용보증 지원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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