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배상면주가, 한정판 ‘느린마을소주41’ 출시 外

2023-04-18 20:20:15

[생활경제 이슈] 배상면주가, 한정판 ‘느린마을소주41’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배상면주가는 알코올 도수 41도의 증류식 소주 신제품 ‘느린마을소주41’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느린마을소주41’은 지난 2020년 ‘느린마을소주21’ 출시 이후 배상면주가가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증류식 소주 제품이다.

배상면주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좋은 소주는 좋은 막걸리로부터 나온다’는 배상면주가의 오랜 철학을 바탕으로 인공감미료 없이 고창쌀과 누룩, 물로만 빚은 ‘느린마을막걸리’를 2번 증류해 만들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느린마을소주41’은 ‘막걸리를 증류하면 소주가 된다’는 당연하고 자연스러운 이치를 심플한 블랙 컬러의 패키지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배상면주가는 4월 20일(목)부터 한국술 큐레이션 커머스 홈술닷컴에서 ‘느린마을소주41’을 총 500병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번 신제품은 홈술닷컴에서 사전 예약 및 구매 후 오는 4월 28일(금)부터 5월 7일(일)까지 열흘간 서울 성수동에서 열리는 느린마을 팝업스토어에 직접 방문하여 수령할 수 있다.

배상면주가는 느린마을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느린마을막걸리, 소주, 증류주 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느린마을연구소 세트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느린마을연구소 세트 역시 홈술닷컴이나 팝업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폴햄(POLHAM), 캠핑 고프코어룩 열풍타고 '알래스카 라인' 확장 전개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캐주얼 폴햄(POLHAM)이 캠핑 고프코어룩의 열풍 타고 FW 시그니처 라인인 ‘알래스카’를 확장 전개한다. SS시즌부터 선보이는 2023 NEW 알래스카 라인은 스트릿 감성을 기본으로 본격 캠핑시즌에 맞춘 피크닉, 캠핑, 등산, 낚시 등 아웃도어와 액티비티를 아우르는 다양한 스타일로 제안된다.

생활 방수, 방풍 기능은 물론 가볍고 탄력있는 소재의 편안한 착용감에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먼저 일교차가 큰 지금부터 가을까지 입기 좋은 윈드 브레이커는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로 선보이며 함께 매치하기 좋은 셋업은 나일론, 스판 소재의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나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접촉 냉감 기능으로 몸에 닿는 시원한 촉감과 UV차단 기능은 아노락, 유틸리티 팬츠와 더불어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베스트 셀링 아이템이다.

◆김진태 강원지사 "19일 김교흥 민주당 행안위 간사 면담 예정"

김진태 강원지사가 강원특별자치도법 개정안 논의가 국회에서 지연되는 것과 관련해 김교흥 더불어민주당 행정안전위원회 간사를 직접 만나기로 했다.

강원도는 18일 오후 '강원특별자치도법 관련 입장문'을 통해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에서 4월 중 공청회를 개최하지 못해 아쉬움이 크지만, 5월 중 국회 처리 의지를 밝혔으니 약속이 꼭 이행되길 바란다"고 언급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