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LG생활건강, 수려한 모델에 배우 진기주 선정 外

2023-04-17 16:09:39

[생활경제 이슈] LG생활건강, 수려한 모델에 배우 진기주 선정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한방 화장품 브랜드 ‘수려한’의 새로운 모델로 배우 진기주를 발탁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정통 한방의 지혜를 담은 화장품으로 출발해 매년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하는 ‘K-헤리티지 캠페인’을 진행하며 새로운 성취를 이어가고 있는 수려한의 방향성과, 꿈을 쫓은 여러 도전을 통해 폭넓게 쌓아온 이력을 거쳐 현재는 기대감을 갖게 하는 배우로 자리잡은 진기주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는 판단에서다"라고 전했다.
이어 "작품 속 배역에 따라 달라지는 다채로운 모습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진기주는 한 브랜드 안에서도 각각의 제품별로 고유의 특징을 지닌 수려한을 대표하는 모델로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모델 발탁 이후 첫 광고 촬영 현장에서 진기주는 맑고 깨끗한 ‘수분샘 크림’, 시크하고 도도한 감성의 ‘더 블랙 세럼’, 우아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진생 에센스’ 등 각 제품 특성에 맞춘 촬영 컨셉과 의상을 찰떡같이 소화해 내 담당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수려한 브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도전과 함께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고 있는 진기주 씨와 전통의 지혜를 현대의 기술로 재탄생시키며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해 온 수려한의 발자취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면서 “진기주 씨와 만들어갈 수려한의 또 다른 모습에 고객분들의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가영 볼륨 C컬 아이템, 보다나 글램컬 에어 힛 브러쉬 론칭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특수 빗살과 부드러운 히팅 에어 기능을 더해 모발 광택과 풍성한 볼륨 스타일링을 완성해 주는 ‘글램컬 에어 힛 브러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머리카락을 구성하고 있는 단백질은 적절한 열로 스타일링 시 윤기와 광택이 더 살아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 점을 활용해 출시된 ‘글램컬 에어 힛 브러쉬’는 150개의 세라믹 코팅 히팅 빗살과 88개 볼륨 탄성 빗살이 모발에 윤기와 볼륨을 선사하고, 브러쉬 헤드 양쪽에 위치한 36개의 히팅 에어홀에서 나오는 섬세한 바람으로 풍성한 볼륨 스타일링을 연출해준다.

두피의 굴곡을 고려한 브러쉬 헤드 디자인은 두피와 모발에 밀착해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섬세하고 부드러운 브러싱으로 뿌리볼륨, 옆볼륨, C컬 스타일 연출이 용이하다.

◆창녕 우포늪 습지보호지역 26만㎡ 확대한다

경남 창녕군은 우포늪 습지보호지역을 확대하는 절차를 밟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습지보호지역 지정 권한은 환경부가 가진다.
환경부는 생태계가 잘 보전된 우포늪을 효율적으로 보전하고, 훼손을 막고자 1999년 8월 우포늪 일대 856만㎡를 습지보호지역으로 지정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