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굽네, 시카고 피자 신제품 출시 앞두고 1천 명에 50% 할인 이벤트 진행 外

2023-04-17 14:36:16

[생활경제 이슈] 굽네, 시카고 피자 신제품 출시 앞두고 1천 명에 50% 할인 이벤트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총 1,000명의 소비자에게 출시 예정 신제품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굽네 관계자는 "새로운 시카고 피자 제품 출시를 맞이해 소비자에게 폭넓은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기대감을 증폭시키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오는 26일 정식 출시를 앞둔 제품은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와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 총 2종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 대상 제품은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로 할인 쿠폰을 통해 정상가 21,900원에서 약 50% 할인한 10,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는 1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5일 동안 굽네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시작 시간에 맞춰 배너 페이지에 접속하면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매일 오후 1시마다 선착순 200명에게 제공되며, 1인당 1개씩 구매 가능하다. 발급된 쿠폰은 오는 26일부터 굽네 홈페이지 또는 앱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는 눈으로 맛보고 입으로 즐기는 ‘포토제닉 테이스트’ 콘셉트의 시카고 피자다. 맛뿐만 아니라 사진 찍기 좋은 포토제닉한 비주얼로 기록하는 것에 익숙한 MZ세대의 트렌드를 겨냥했다. 오징어 먹물을 사용한 블랙 딥디쉬 도우에 블랙페퍼 스테이크와 블랙 트러플 소스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색감과 깊은 풍미가 인상적이다. 피자 상단에는 새콤달콤한 스테비아 토마토와 브로콜리를 토핑해 신선한 맛과 식감을 살렸다. 마지막으로 페타 크림치즈와 동글동글한 모양의 보코치니 치즈를 듬뿍 얹고 파마산 치즈를 뿌려 입안 가득 부드러운 치즈 맛을 느낄 수 있다.

◆조 말론 런던의 가장 사랑받는 향기 ‘블랙베리 앤 베이’, 김우빈과 함께한 화보 공개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배우 김우빈이 함께한 ‘블랙베리 앤 베이’ 화보를 보그 5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올 상반기 넷플릭스 기대작인 <택배기사>에서 주인공 ‘5-8’ 역할로 활약을 앞두고 있는 배우 김우빈은 이번 조 말론 런던 화보에서 부드러운 매력을 선보인다.

이번 화보는 ‘블랙베리 앤 베이와 함께한 기억들(Memories of Blackberry & Bay)’을 테마로, 소중한 순간을 떠오르게 하는 블랙베리 앤 베이의 향기를 조명한다.

◆울산 방어진하수처리시설 6월 증설 완료

울산시는 늘어나는 동·북구 하수 처리를 위한 방어진하수처리시설 증설사업이 6월 준공된다고 17일 밝혔다.

이 사업은 국비 38억원 포함 총사업비 668억원을 들여 2020년 6월 공사에 들어갔다.
현재 공정률은 97%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