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hy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 출시 外

2023-04-17 14:08:28

[생활경제 이슈] hy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hy가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를 출시한다.

hy 관계자는 "신제품은 하루야채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다이어트 기능성 음료다"라며 "브랜드 핵심 가치인 ‘하루 한 병 건강한 습관 만들기’를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다"라고 전했다.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는 ‘팻슬림(FatslimTM)’을 주원료로 했다. 식약처 기능성 인정 국내 최초 체지방 감소 유산균이다. 12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중 △BMI △피하지방면적 △체지방률 △체지방량 △총지방면적 6개 지표의 유의적 감소를 확인했다. 김치에서 추출한 식물유래 유산균으로 hy가 자체 보유한 5,000여 종 균주 라이브러리에서 2종을 골라 개발했다.

액상에는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12700mg 넣었다. 식후 혈당 상승 억제 및 배변활동 원활,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다. 여기에 부원료인 18종 야채를 추가해 다이어트로 소홀해질 수 있는 영양까지 한 번 더 생각했다.

최영택 hy 건강식품CM 팀장은 “하루야채 킬팻 다이어트는 고객의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돕기 위해 hy만의 차별화된 프로바이오틱스 기술력을 담은 제품이다”며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체지방은 물론 장 건강까지 케어할 수 있다”고 말했다.

◆피레티, 23 SS시즌 신규 TV CF 캠페인 공개
피레티 (PIRETTI)가 2023년 SS시즌 신규 TV CF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TV CF 캠페인은 럭셔리한 귀족들의 골프모임이라는 컨셉으로 하이엔드 감성과 골프의 오리지널리티를 피레티만의 감성으로 표현했다. CF 속에서 선망의 대상이며 사회 문화적 정점에 있는 그룹인 중세 귀족들은 피레티의 등장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며, 이내 럭셔리 골프웨어의 매력에 빠진다.

피레티는 흡사 시대극 영화를 보는 듯한 스타일리쉬한 영상미와 화려한 화면연출,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의 스토리라인을 통해 피레티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것은 물론, 프리미엄한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

◆'전남 사랑애 서포터즈' 가입자에 남도장터 쿠폰 증정

전남도는 '전남 사랑애(愛) 서포터즈' 가입자에게 1만원 상당의 '남도장터' 포인트 쿠폰을 지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가입자에겐 5천원 상당의 포인트 쿠폰을 소급 지원한다.
포인트 쿠폰으로 남도장터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