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2023년 봄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야놀자 관계자는 "신규 캠페인은 ‘놀자, 계산적으로’를 콘셉트로,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 여가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야놀자만의 브랜드 정체성과 독보적인 고객 혜택 기반의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다"라며 "전반적인 여행 비용 상승 및 글로벌 경기 침체의 영향으로 고객들의 가격 민감도가 높아진 상황에서 합리적인 가격ㆍ차별화된 혜택ㆍ다양한 인벤토리 등 여러 조건을 꼼꼼하게 비교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했다"라고 전했다.
오늘 유튜브 등 주요 온라인 채널 및 TV 등을 통해 최초 공개되는 봄 시즌 캠페인은 트렌디한 여행의 대표주자 배우 신세경, 에너지 넘치는 가수 츄, 합리적 소비의 대명사 경제 유튜버 슈카와 함께한다. 봄 맞이 경주 여행, 부모님과의 여행 등 누구나 쉽게 공감할 만한 소재를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풀어내 ‘합리적으로 소비하고, 계산적으로 노는 요즘 여행ㆍ여가 트렌드’를 보여준다.
고객 혜택을 강조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먼저, ‘세상 경이로운 특가’를 통해 매일 선착순으로 대표 여행 상품 전용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달에는 쿠폰 적용 시 경주 라궁호텔을 최대 61% 할인가로 이용 가능하다. 7주간 매주 새로운 테마파크를 특가로 선보이는 ‘테마파크도 계산적으로’도 진행한다. 오는 23일(일)까지 경주월드 22% 할인 쿠폰을 5백 명에게 제공해 최대 50%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올 봄, 캠페인 콘셉트에 맞춰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엔데믹 이후 가격 민감도가 높아짐에 따라 보다 신중해지는 여행 패턴에 공감하고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고객 최우선 전략을 기반으로 야놀자와 함께라면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브라운 ‘멀티퀵1’ 출시
브라운(BRAUN)이 초경량에 강력한 성능을 더한 새로운 핸드 블렌더 ‘멀티퀵1(MQ10.202M)’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브라운 ‘멀티퀵1’ 핸드 블렌더는 초경량의 몸체에 브라운만의 기술력을 담은 강력한 모터와 칼날을 탑재하여 가볍지만 우수한 블렌딩 성능을 지녔다는 점이 특징이다.
브라운 ‘멀티퀵1’은 약 626g의 무게로 브라운의 블렌더 제품 중 가장 가벼워 손목에 무리 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강력한 450W의 모터로 각종 재료가 뭉칠 걱정 없이 빠르고 고르게 갈린다.
◆캐리어냉장, 23년형 AI 무인 판매기 ‘픽앤탁(Pick&Tak)'으로 미래 무인 스토어 시장 선도
캐리어냉장(회장 강성희)이 언택트 시대의 스마트한 매장 운영 솔루션인 AI 무인 판매기 ‘픽앤탁(Pick&Tak, 이하 픽앤탁)’의 신모델을 출시한다. 캐리어냉장은 AI 카메라 센서, 결제단말기, 보안 시스템이 통합된 무인 솔루션 플랫폼 ‘픽앤탁’을 앞세워 디지털 혁신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Shop in Shop 형태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할 예정이다.
코로나 이후 유통 산업에 ‘친환경’과 ‘무인’ 키워드의 바람이 거세지고 있다. 대한상공회의소는 2023년에 대해 오프라인 매출 감소와 인건비 증가로 관리자들의 매장 운영 부담이 가속화되면서 무인 시스템, 무인점포 사업이 확대될 것으로 전망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야놀자 관계자는 "신규 캠페인은 ‘놀자, 계산적으로’를 콘셉트로,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 여가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야놀자만의 브랜드 정체성과 독보적인 고객 혜택 기반의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다"라며 "전반적인 여행 비용 상승 및 글로벌 경기 침체의 영향으로 고객들의 가격 민감도가 높아진 상황에서 합리적인 가격ㆍ차별화된 혜택ㆍ다양한 인벤토리 등 여러 조건을 꼼꼼하게 비교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했다"라고 전했다.
오늘 유튜브 등 주요 온라인 채널 및 TV 등을 통해 최초 공개되는 봄 시즌 캠페인은 트렌디한 여행의 대표주자 배우 신세경, 에너지 넘치는 가수 츄, 합리적 소비의 대명사 경제 유튜버 슈카와 함께한다. 봄 맞이 경주 여행, 부모님과의 여행 등 누구나 쉽게 공감할 만한 소재를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풀어내 ‘합리적으로 소비하고, 계산적으로 노는 요즘 여행ㆍ여가 트렌드’를 보여준다.
고객 혜택을 강조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먼저, ‘세상 경이로운 특가’를 통해 매일 선착순으로 대표 여행 상품 전용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달에는 쿠폰 적용 시 경주 라궁호텔을 최대 61% 할인가로 이용 가능하다. 7주간 매주 새로운 테마파크를 특가로 선보이는 ‘테마파크도 계산적으로’도 진행한다. 오는 23일(일)까지 경주월드 22% 할인 쿠폰을 5백 명에게 제공해 최대 50%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올 봄, 캠페인 콘셉트에 맞춰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엔데믹 이후 가격 민감도가 높아짐에 따라 보다 신중해지는 여행 패턴에 공감하고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 고객 최우선 전략을 기반으로 야놀자와 함께라면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브라운 ‘멀티퀵1’ 출시
브라운(BRAUN)이 초경량에 강력한 성능을 더한 새로운 핸드 블렌더 ‘멀티퀵1(MQ10.202M)’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브라운 ‘멀티퀵1’ 핸드 블렌더는 초경량의 몸체에 브라운만의 기술력을 담은 강력한 모터와 칼날을 탑재하여 가볍지만 우수한 블렌딩 성능을 지녔다는 점이 특징이다.
브라운 ‘멀티퀵1’은 약 626g의 무게로 브라운의 블렌더 제품 중 가장 가벼워 손목에 무리 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강력한 450W의 모터로 각종 재료가 뭉칠 걱정 없이 빠르고 고르게 갈린다.
◆캐리어냉장, 23년형 AI 무인 판매기 ‘픽앤탁(Pick&Tak)'으로 미래 무인 스토어 시장 선도
캐리어냉장(회장 강성희)이 언택트 시대의 스마트한 매장 운영 솔루션인 AI 무인 판매기 ‘픽앤탁(Pick&Tak, 이하 픽앤탁)’의 신모델을 출시한다. 캐리어냉장은 AI 카메라 센서, 결제단말기, 보안 시스템이 통합된 무인 솔루션 플랫폼 ‘픽앤탁’을 앞세워 디지털 혁신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Shop in Shop 형태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할 예정이다.
코로나 이후 유통 산업에 ‘친환경’과 ‘무인’ 키워드의 바람이 거세지고 있다. 대한상공회의소는 2023년에 대해 오프라인 매출 감소와 인건비 증가로 관리자들의 매장 운영 부담이 가속화되면서 무인 시스템, 무인점포 사업이 확대될 것으로 전망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