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홈앤쇼핑(대표이사 이일용·이원섭)은 오는 15일 저녁 10시 50분부터‘비어랩 맥주효모와 탈모샴푸’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맥주의 본 고장 독일에서 탄생한‘비어랩 맥주효모’는 60년 전통 독일 LEIBER사의 상위 2% 헬스등급 맥주효모 99.45% 함유를 비롯해, 비타민B군, 시스틴, 비오틴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2016년 제품 출시 이후 누적 매출 150억을 돌파, 비어랩 브랜드 26회 매진 신화를 달성한 제품이기도 하며, 홈앤쇼핑에서 22년도 12월 25일 론칭 후 2회 연속 완판을 기록하며 현재까지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상품이다"라고 밝혔다.
최근에는 소비자 편의성 및 환경 보전을 위한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했다. 장기간 섭취 및 보관이 중요한 제품인 만큼 포장을 간소화하고, 자원 절약과 유물질 배출을 개선하는 친환경 포장재 그린 패키지를 도입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맥주효모환은 3mm 크기의 목 넘김이 쉬운 환 타입으로 분말날림과 냄새 걱정이 없어 식전, 식후 구분 없이 하루에 1번 1포 물과 함께 쉽고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비어랩 관계자는 "100% 독일 맥주효모가 99% 이상 함유돼 있으며, 비타민B군, 시스틴, 비오틴까지 함유되어 영양공급 솔루션으로 추천한다" 라며 "탈모로 고민 중에 있다면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상품으로 탈모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노스페이스, 글로벌 트레일러닝 대회 ‘2023 노스페이스 100 강원’ 참가자 모집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오는 5월 20일(토), 21일(일) 이틀간 강원도 강릉 및 평창 일대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트레일러닝 대회 ‘2023 노스페이스 100 강원 위드 벡티브’의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노스페이스 100’은 브랜드 고유의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을 상징하는 이벤트이자, 중국, 일본, 대만, 홍콩, 태국, 호주, 싱가포르 등에서 개최되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글로벌 트레일러닝 대회이다.
◆경남농기원 개발 '금실' 딸기, 수출 주역 급성장
딸기는 해외에서 한국을 상징하는 대표 농산물 중 하나로 새콤달콤한 풍미와 함께 희소가치가 더해져 프리미엄 K-푸드로 인식되고 있다.
2000년대 초반까지만 해도 일본 딸기를 수출했지만 2010년대는 국산 딸기 '매향'으로 바뀌었고, 2020년 이후에는 '금실' 딸기가 수출의 70%(400억원)를 차지한다.
금실 딸기는 경남도농업기술원이 2016년 개발했으며 당도가 높고 단단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홈앤쇼핑 관계자는 "맥주의 본 고장 독일에서 탄생한‘비어랩 맥주효모’는 60년 전통 독일 LEIBER사의 상위 2% 헬스등급 맥주효모 99.45% 함유를 비롯해, 비타민B군, 시스틴, 비오틴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2016년 제품 출시 이후 누적 매출 150억을 돌파, 비어랩 브랜드 26회 매진 신화를 달성한 제품이기도 하며, 홈앤쇼핑에서 22년도 12월 25일 론칭 후 2회 연속 완판을 기록하며 현재까지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상품이다"라고 밝혔다.
최근에는 소비자 편의성 및 환경 보전을 위한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했다. 장기간 섭취 및 보관이 중요한 제품인 만큼 포장을 간소화하고, 자원 절약과 유물질 배출을 개선하는 친환경 포장재 그린 패키지를 도입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맥주효모환은 3mm 크기의 목 넘김이 쉬운 환 타입으로 분말날림과 냄새 걱정이 없어 식전, 식후 구분 없이 하루에 1번 1포 물과 함께 쉽고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비어랩 관계자는 "100% 독일 맥주효모가 99% 이상 함유돼 있으며, 비타민B군, 시스틴, 비오틴까지 함유되어 영양공급 솔루션으로 추천한다" 라며 "탈모로 고민 중에 있다면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상품으로 탈모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노스페이스, 글로벌 트레일러닝 대회 ‘2023 노스페이스 100 강원’ 참가자 모집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오는 5월 20일(토), 21일(일) 이틀간 강원도 강릉 및 평창 일대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트레일러닝 대회 ‘2023 노스페이스 100 강원 위드 벡티브’의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노스페이스 100’은 브랜드 고유의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을 상징하는 이벤트이자, 중국, 일본, 대만, 홍콩, 태국, 호주, 싱가포르 등에서 개최되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글로벌 트레일러닝 대회이다.
◆경남농기원 개발 '금실' 딸기, 수출 주역 급성장
딸기는 해외에서 한국을 상징하는 대표 농산물 중 하나로 새콤달콤한 풍미와 함께 희소가치가 더해져 프리미엄 K-푸드로 인식되고 있다.
2000년대 초반까지만 해도 일본 딸기를 수출했지만 2010년대는 국산 딸기 '매향'으로 바뀌었고, 2020년 이후에는 '금실' 딸기가 수출의 70%(400억원)를 차지한다.
금실 딸기는 경남도농업기술원이 2016년 개발했으며 당도가 높고 단단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