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롯데웰푸드 ‘의성마늘 직꾸닭 매콤레드’ 출시 外

2023-04-14 13:58:42

[생활경제 이슈] 롯데웰푸드 ‘의성마늘 직꾸닭 매콤레드’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닭 직화구이 ‘의성마늘 직꾸닭(직화구이닭)’의 새로운 맛 ‘의성마늘 직꾸닭 매콤레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직꾸닭 매콤레드는 국내산 닭고기를 특제 소스에 재우고 직화로 두번 구워낸 닭고기 햄이다"라며 "매콤하면서도 달콤짭짤한 맛의 소스와 여러 부위의 국내산 닭고기를 조합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직꾸닭 매콤레드의 특제 매운맛 소스는 전문 셰프가 개발했다"라며 "사과, 배, 양파, 마늘, 생강 등 자연재료를 활용해 건강한 느낌을 주면서도 매콤하고 달짝찌근한 맛을 구현하기 위해 신경썼다"라고 밝혔다 .

특제소스를 닭고기와 함께 넣어 빚어 구운 후 겉면에도 소스를 한번 더 발라 감칠맛을 살렸다.

직꾸닭은 두 번 구워 바삭하면서도 풍부한 육즙의 조화가 일품이다. 230℃ 고온 오븐에서 초벌구이한 뒤 직화로 한 번 더 구웠다. 덕분에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육즙으로 촉촉하다. 맛을 배가하는 식감을 위해 부드러운 닭 다리살, 단단한 닭 가슴살에 촉촉한 닭 껍질까지 여러 부위를 황금비율로 배합했다.

직꾸닭은 지난해 6월 리얼간장맛 출시 이후 현재까지 300만개 이상 판매되며 닭고기 햄 시장에서 경쟁력을 키우고 있다. 소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전자레인지만으로도 맛있게 조리할 수 있어 반찬, 술 안주, 캠핑용 간식 등 다양한 상황에서 즐기기 좋다. 이번 매콤레드맛 출시로 매운맛을 즐기는 소비자에게도 선택권을 넓혔다.
◆밀크터치, ‘4주년 생일파티’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주)올리브인터내셔널의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론칭 4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크터치는 'Start From You'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원료 및 포뮬러를 선정하고 성분∙효과에 대한 깐깐한 검증을 거쳐 고객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뷰티 브랜드다. 올해 1월 그룹 트와이스의 리더이자 메인보컬인 ‘지효’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가장 좋은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 것부터 시작한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밀크터치 론칭 4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 제품을 최대 60% 할인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밀크터치 베스트 제품을 엄선한 특별 한정세트를 기획, 다양한 피부고민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경남도, 노후·위험시설 1천805개소 집중 점검

경남도는 오는 17일부터 6월 16일까지 도내 노후·위험시설 1천805개소를 대상으로 민·관 합동 집중 안전 점검을 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집중안전점검 대상에는 최근 사고가 발생한 시설들의 유형을 반영해 산사태 위험지역, 교량, 건설공사장, 농어촌 민박·펜션, 출렁다리·집라인 등이 포함됐다.

특히 최근 2명의 사상자를 낸 정자교 붕괴 사고와 관련해 도내 노후 교량 200개소 이상도 점검 대상에 포함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