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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빨아쓰는 행주타올 리뉴얼 출시 外

2023-04-14 09:57:53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빨아쓰는 행주타올 리뉴얼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여러 번 빨아서 사용할 수 있는 ‘빨아쓰는 행주타올’의 품질력을 강화해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고객의 불편함을 적극적으로 청취하고 파악해 제품 개발 및 개선 활동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라며 "이번 ‘빨아쓰는 행주타올’ 리뉴얼 또한 내구성에 대한 개선 니즈를 확인해 원단을 변경하는 등 수개월간의 노력을 거쳐 내구성이 향상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만족을 향한 발걸음에 박차를 가했다"라고 전했다.
새롭게 리뉴얼 된 빨아쓰는 행주타올은 물에 젖어도 쉽게 찢어지지 않고 기존 제품보다 향상된 내구성을 갖춘 원단을 적용해 여러 번 빨아 쓸 수 있는 실용성을 갖췄다.

내부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기존 제품 대비 향상된 내구성을 보여준다. 빨아쓰는 행주타올은 일반 행주처럼 삶고 말리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하루 한 장씩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약 5개월 간 사용할 수 있는 용량으로 위생적이면서도 합리적인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천연펄프가 함유된 무형광 원단으로 안전까지 챙겼다.

또한 주방에서 요리 후 싱크대 뒷정리, 식사 전후 식탁의 청결, 설거지 후 그릇의 물기 제거, 주방용품의 찌든 때 제거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리복, 앰버서더 조이현∙이채원과 ‘벡터 93’ 여름 컬렉션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배우 조이현에 이어 모델 이채원을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벡터(VECTOR) 93’ 컬렉션의 여름 화보를 14일 공개한다.

리복이 지난 2월 1차로 출시한 벡터 93 봄 컬렉션의 인기에 힘입어 더욱 다채로운 제품으로 구성된 2차 여름 컬렉션을 선보인다. 벡터 93 컬렉션은 1993년도에 탄생한 리복의 ‘벡터 로고’를 주요 디자인 요소로 활용한 의류 라인으로, 90년대의 복고풍 스타일에 현대적인 스트릿 감성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1차로 출시한 바람막이, 맨투맨 주요 제품이 한 달 만에 완판 및 리오더를 기록하는 등 시장의 뜨거운 반응을 지켜본 리복은 여름 시즌 아이템을 한발 앞서 선보여 벡터 93 컬렉션의 열기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봄 컬렉션에는 바시티 재킷, 바람막이, 맨투맨 위주로 구성했다면, 여름 시즌에는 하나만으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그래픽 반팔 티셔츠를 주력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리복의 브랜드 정체성을 대표하는 벡터 로고를 스트릿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자유분방한 그래픽으로 배치했으며, 여유로운 오버사이즈 핏으로 적용해 누구나 쉽게 입을 수 있는 편안한 스타일로 풀어냈다. 흰색과 검은색은 물론, 노랑, 파랑, 주황, 분홍색 등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됐으며, 총 50여 종으로 출시된다.

◆강남구 구민 정보화 교육 강화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구민의 IT역량 강화를 위해 구민 정보화 교육을 다양화하고, 디지털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교육을 강화했다.

정보화 교육은 대면 교육과 비대면 교육으로 진행된다. 비대면 교육은 유튜브 ‘강남구 1교육장’ 채널에 들어가 과정명에 접속해서 수강할 수 있다. ▲한글을 활용한 스토리북 만들기 ▲포토스케이프로 사진편집 배우기 ▲마이박스를 활용한 네이버오피스 등 다양한 과정을 배울 수 있다.
대면교육은 문화센터를 중심으로 한 정보화교실 10개소에서 매월 60~70개 강좌가 열린다. 올해는 지난해 대비 20여 강좌가 추가됐고, 평일 야간반과 주말반을 신설했다. 평일 저녁 7시부터 9시 30분, 토요일 10시부터 13시까지 운영하는 특강은 청소년과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나씩 쌓는 스펙 ITQ파워포인트자격증 ▲업무에 바로 통하는 문서 작성 ▲로봇, AI, 메타버스 등 다양한 강좌를 만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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