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컴투스홀딩스 '이터널소드: 군단전쟁', 글로벌 업데이트 外

2023-04-12 21:22:39

[IT이슈] 컴투스홀딩스 '이터널소드: 군단전쟁', 글로벌 업데이트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이터널소드: 군단전쟁’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강력한 장비들이 등장했다"라며 "최상위 등급인 ‘전설’ 장비에 ‘절망의 무기’와 ‘광휘의 무기’가 추가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설 장비는 상성 보너스와 물리 공격력을 높여주는 등 고유 효과를 발휘해 전투력을 비약적으로 향상시킨다"라며 "해당 아이템은 ‘전설 장비 아이템 소환서’와 ‘전설 장비 선택권’을 활용해 얻을 수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마법 부여’ 시스템도 공개됐다. 기존 장비에 마법을 부여하면 특수 스킬이 개방되어 더욱 치명적인 무기로 만들 수 있다.

강력한 적들이 도사리고 있는 ‘절망의 탑’은 최고 30층까지 오픈됐다. 절망의 탑은 한 층을 클리어해야 다음 층으로 넘어갈 수 있는 형식으로, ‘최상급 제련석’ 등 희귀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2023 봄맞이 이벤트’가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손쉽게 얻을 수 있는 ‘새싹’ 아이템을 모아 ‘영웅 소울 웨폰 소환서’와 ‘최상급 강화 주문서’ 등 주요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이터널소드: 군단전쟁’은 ‘킹미디어(대표 장동훈)’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전략 RPG로 몰입감 높은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독창적인 게임성을 바탕으로 유저 친화적인 업데이트를 지속하며 글로벌 전역에서 팬 층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롯데글로벌로지스, 소비자중심경영 위원회 출범식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지난 11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소비자중심경영 위원회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날 출범식에서는 박찬복 롯데글로벌로지스 대표이사와 최고고객책임자(CCO)인 안재용 택배기획혁신부문장 및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CCM 선언문을 발표했다.

◆펌텍코리아,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유니레버 파이널리스트 선정
펌텍코리아(251970, 대표이사 이도훈)가 유니레버(Unilever) 주최의 패키징 이노베이션 페어에서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유니레버는 신규 제품 출시 및 기존 제품 포장재의 프리미엄화를 위한 패키징 협력사를 찾기 위해 ‘유니레버 패키징 이노베이션 페어’를 개최했고 전세계 65개 이상 업체의 제안서를 받았다.

유니레버는 ▲혁신적인 기능, ▲친환경, ▲디자인 이 세가지를 중점적으로 평가하여 최종 4개사를 선정해 런던 본사에서 3월 31일 워크샵을 진행했다. 펌텍코리아는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된 4개 업체 중 유일한 아시아 기업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