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기업사회활동] 바인그룹, KBS ‘동행’ 청소년 출연자 지속 학습지원

2023-04-11 22:25:02

[기업사회활동] 바인그룹, KBS ‘동행’ 청소년 출연자 지속 학습지원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전여송 기자] 바인그룹이 KBS1 시사다큐 프로그램인 ‘동행’의 청소년 출연자에게 6회째 학습지원을 한다고 11일 밝혔다. 동행 399회 ‘수연이는 언니의 수호천사’ 편에 방영된 주인공 ‘수연’양이다.

바인그룹은 청소년 코칭 교육을 모태로 성장한 그룹으로, 청소년 교육에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실행하고 있다. ‘우리는 대한민국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다, 상상코칭’이라는 바인그룹 ESG슬로건을 기반으로, 대한민국 청소년들의 자기성장을 위해 ‘목표/시간관리’, ‘감사행복나눔’, ‘자존감 향상’ 등을 다루는 청소년 리더십 프로그램 ‘위캔두’를 2017년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교육기부 프로그램도 전국 각지의 청소년들과 각 기관 및 학교 등에서 진행한다.

KBS 동행 399회 <수연이는 언니의 수호천사> 편의 수연 양은 어깨에 짊어진 고민이 많다. 중증 정신장애인 엄마 대신 집안의 수입과 지출을 확인하고, 중증 지적장애를 앓는 언니의 보호자 역할도 해야 하기 때문이다.

바인그룹은 훗날 어려운 사람들을 무료로 치료해주는 의사가 꿈이라는 수연 양의 바른 성장을 위해서 코칭교육계열사 상상코칭의 학습 후원과 진로상담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

수연 양은 “공부를 이제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가 크다. 코치님을 잘 따라 열심히 공부하겠다” 고 전했다.

학습지원을 하게 된 상상코칭 손보경 코치는 “수연이의 목표에 맞춘 진로 상담과 수연이 언니도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지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