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일동후디스, 산양유단백 함유 기능성 ‘후디스펫’ 출시 外

2023-04-11 08:53:58

[생활경제 이슈] 일동후디스, 산양유단백 함유 기능성 ‘후디스펫’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종합건강식품기업 일동후디스가 프리미엄 펫 영양제를 시작으로 펫푸드 시장에 진출한다. 이번 신제품은 일동후디스만의 차별화된 산양유단백을 함유한 기능성 펫 영양제품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국내 반려인 인구가 매년 증가하면서 펫 영양제에 대한 니즈도 높아지고 있다"라며 "이에 일동후디스는 50년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노하우로 프리미엄 펫 영양제 브랜드 ‘후디스펫’을 출시, 새로운 카테고리 시장에 진입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은 장 건강 증진 및 면역을 위한 기초 케어 라인과 나이가 들수록 관리해야 하는 퇴행성 질병 예방을 위한 맞춤 케어 라인으로 구성됐다"라며 "제품은 반려동물의 장, 면역, 관절, 눈케어 영양제 등 총 4종이며,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단백과 장을 위한 유산균, 긴장 완화를 위한 테아닌으로 3중 기초영양설계를 적용했다"라고 밝혔다.

신제품은 치킨, 소고기, 명태, 치즈, 군고구마 등 기호성 좋은 맛을 적용했으며, 가루날림이 적고 물에 잘 녹는 그래뉼 공법의 과립 형태로 급여 편의성이 좋다. 또, 유당 최소화 및 글루텐 프리 설계를 토대로 성분에 민감한 반려동물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특히 전 제품에 사람도 먹을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 등급의 식품 원료로 엄선했으며, 양질의 영양과 기능성분 제공으로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No1 브랜드 산양분유와 하이뮨 브랜드를 만들어 온 일동후디스에서 50년 노하우와 차별화된 원료인 산양유를 더해 프리미엄 펫 영양제를 선보이게 됐다”며 “소중한 반려동물의 건강 케어는 세심한 영양 설계와 엄격한 품질관리시스템으로 생산한 ‘후디스펫’과 함께 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로얄코펜하겐, 가정의 달 2023 컬렉터블 신제품 출시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가정의 달을 맞아 컬렉터블 시리즈에서 ‘2023 빙앤그론달 어버이날·어린이날 기념 접시’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로얄코펜하겐의 이번 신제품 빙앤그론달 어버이날·어린이날 기념 접시는 각각 1969년과 1985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매년 덴마크의 역사와 문화를 담은 새로운 디자인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컬렉터블 라인 중 하나이다. 가정의 달을 앞두고 출시하는 기념 접시는 로얄코펜하겐의 장인 정신을 담아 핸드 스프레이 수작업으로 제작되며, 해가 지나면 몰드(주형)를 파기해 생산 수량을 제한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소장가치가 더해진다. 어버이날·어린이날 기념 접시 제품에는 해당 연도가 적혀 있어 가족의 탄생일과 같은 특별한 날을 기억하기 위한 의미 있는 기념 선물이나 수집가들의 아이템으로 인기다.

가정의 달을 기념해 출시된 이번 어버이날 접시에는 ‘나무늘보 엄마와 아기’의 모습을 아름다운 블루 컬러로 담아냈다. 사랑스러운 아기 나무늘보를 정성스레 돌보는 엄마 나무늘보를 그려내 모자간의 따뜻하고 긴밀한 유대감을 표현했다.

어린이날 기념 접시는 ‘꼬마 정원사’를 모티프로 했다. 그림 속 어린 아이는 늠름한 정원사처럼 나무를 심고 있으며, 이를 돕기 위해 땅에 더 큰 구멍을 파고 싶어하는 그 옆의 사랑스러운 강아지의 모습은 유년 시절의 향수를 불러 일으킨다.

◆캠핑 인기에 전국 야영장 4년만에 1천개 넘게 증가

캠핑이 인기를 끌면서 야영장이 4년 만에 1천개 넘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야영장이 가장 많은 지역은 경기이고 이어 강원, 경북, 경남 등 순이었다.

11일 한국관광협회중앙회에 따르면 지난해 말 기준 전국 야영장 수는 전년 말보다 407개 늘어난 3천280개로 역대 최다를 기록했다.

야영장 수는 2018년 말 2천189개에서 2019년 말 2천367개, 2020년 말 2천534개, 2021년 말 2천873개에 이어 지난해 말 처음 3천개를 돌파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