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선보이는 ‘존 윅4 특별 콜라보레이션’ 음료는 ‘맥콜 제로’와 ‘부르르 제로 사이다’ 2종이다.
일화는 폭발적이고 통쾌한 액션으로 유명한 존 윅 시리즈의 개봉에 맞춰 자사의 대표 탄산음료를 보다 짜릿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
한정판 제품의 패키지는 존 윅4의 영화 포스터를 활용했고 영화 주인공인 키아누 리브스의 모습을 전면 배치해 영화의 강렬한 분위기를 그대로 담았다고 회사는 전했다.
이번 한정판 음료 2종은 지난 5일부터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4월 3주차부터 GS25, CU 등 편의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일화 한현우 식품사업본부장은 “마니아 층이 많은 영화인 ‘존 윅 4’와의 브랜드 라이센싱을 통해 맥콜 및 부르르 브랜드에 대한 MZ세대 소비자들의 더욱 많은 관심이 이어지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자사 내 탄산 브랜드의 청량하고 상쾌한 아이덴티티를 살린 브랜드 협업을 활발하게 진행하는 등 신선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적극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