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럭키마르쉐-무신사 ‘한정 상품’ 출시 기념 팝업 진행 外

2023-04-06 19:53:30

[생활경제 이슈] 럭키마르쉐-무신사 ‘한정 상품’ 출시 기념 팝업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럭키마르쉐’가 ‘무신사’와 협업해 단독 컬렉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럭키마르쉐가 감각적인 디자인과 유니크한 컬러의 컨템포러리 상품을 국내 최대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를 통해 한발 앞서 보여주고자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직 무신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컬렉션을 출시함으로써 희소가치를 중요시하는 MZ세대 소비자의 발길을 끌어들인다는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럭키마르쉐x무신사 단독 컬렉션은 골프, 테니스 피클볼 등 라켓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총 10종으로 구성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생활 방수와 구김에 강한 소재로 액티브한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아우터, 래글런 스타일의 폴로 티셔츠 등이 있다. 또한 경량 밴딩 팬츠, 셔츠 원피스 등 럭키마르쉐 만의 시각으로 ‘클래식 스포티즘’을 트렌디하게 재해석,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올데이 액티브 웨어(Allday Active Wear)’ 상품을 제안하고자 한다.

협업을 기념해서는 4월 5일부터 18일까지 2주동안 복합문화공간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럭키마르쉐x무신사 단독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방문객을 위한 럭키드로우와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 사이트인 코오롱몰과 럭키마르쉐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테라젠이텍스, 종병영업 전문가 박시홍 대표 영입

신성장 제약바이오 기업 테라젠이텍스(대표 고진업)가 박시홍 사장을 영입하고 4월 3일 각자대표로 선임했다고 6일 밝혔다.

박시홍 사장은 한미약품 종합병원 사업부에 재직하였고, 2004년부터 2021년까지 보령제약의 영업부를 두루 거치며 전문의약품 영업의 전문가로 성장하였다. 박대표는 최근에는 휴온스 종병사업부 본부장으로 재직하면서 종병영업의 성장도 이끌어 왔다.

테라젠이텍스는 2022년 연결기준 1,934억원의 매출액과 103억원의 영업이익을 내고 있는 중견제약 기업이다.

◆대구뮤지컬페스티벌 참가작 공개

제17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 5.19∼6.5) 무대에 오를 주요 작품들이 공개됐다.
6일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에 따르면 개막작은 영국 뮤지컬 '9 to 5'(나인 투 파이브)가 선정됐다.

'9 to 5'는 직장에서의 성차별과 부조리를 고발하는 내용을 위트 있게 그려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