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교촌치킨, 롯데리조트부여에 ‘롯데부여리조트점’ 신규 매장 오픈 外

2023-04-03 17:06:15

[생활경제 이슈] 교촌치킨, 롯데리조트부여에 ‘롯데부여리조트점’ 신규 매장 오픈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충남 부여군에 위치한 롯데리조트부여에 ‘롯데부여리조트점’을 오픈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롯데부여리조트점’은 리조트내 지하 1층 다이닝 시설에서 운영되며 치킨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입점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리조트 시설과 같은 특수상권의 경우, 전국 각지에서 방문한 여행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기에 용이할 뿐 아니라 주말 유동인구가 많고 수요층 확보가 유리한 전략 상권 중 하나이다.

특히 ‘롯데부여리조트점’은 충남 지역을 대표하는 리조트 시설로 400개 객실과 골프장, 아쿠아 테마파크 등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근 지역 역사문화 탐방부터 레저, 휴식 등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서는 시그니처 메뉴인 허니콤보와 허니오리지널을 비롯해 살살 후라이드, 허니레드 순살 등 치킨 메뉴부터 웨지감자, 치즈볼 등 사이드메뉴를 제공한다.

앞서 지난 30일 교촌치킨은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 투고(To go, 특수형 관광지 매장) 매장을 오픈, 기존 상권 외에도 다양한 특수상권에 진출하며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고 있는 중이다.

◆덴비, 테이블 위에 쉼, ‘킬른(KILN)’ 출시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덴비(Denby)’가 팝업스토어 ‘킬른 모먼트’에서 신규 제품 라인 ‘킬른(KILN)’을 소개하는 행사를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영국 본사의 세바스티안 라젤 덴비 CEO가 내한하여 직접 ‘킬른’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세바스티안 라젤 CEO는 “’킬른’은 따뜻한 편안한 컬러과 쉐입으로 영국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컬렉션”이라며 “한국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이 ‘킬른’을 통해 여유롭고 편안한 쉼을 즐기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 서산 부석 검은여제 열려

주민 안녕과 풍년을 기원하는 충남 서산시 부석면의 제33회 검은여제'가 3일 갈마리 검은여에서 검은여 보존위원회 주관으로 열렸다.

검은여는 부석면 갈마리에 있는 검은색 바위로, 신라시대 부석사를 창건한 의상대사와 그를 연모한 중국의 선묘 낭자 설화가 깃든 곳이다.

바다 위에 떠 있어 '부석'(浮石)으로 불렸고, 현재의 부석면 이름도 여기에서 유래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