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농심켈로그가 임직원들의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한 '나의 토탈 헬스(My Total Health)' 프로그램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농심켈로그 관계자는 "‘나의 토탈 헬스’ 프로그램은 켈로그 임직원들의 신체적인 건강뿐만 아니라 정서적, 사회적, 재정적 영역을 포함하여 총 4개의 영역에서 건강을 유지를 위해 다각적으로 지원하는 글로벌 기업 복지 프로그램이다"라며 "직원들의 건강 증진을 통해 업무 몰입도와 효율성을 더욱 더 높이고 워라밸을 보장한다는 취지로 만들어졌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3월 6일부터 24일까지는 총 3주동안 신체적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한 글로벌 걷기 챌린지 ‘워카톤(Walkathon)’을 전개했다"라며 "켈로그 코리아를 비롯해 아시아·태평양·중동·아프리카(AMEA) 지역의 8개국의 켈로그 지사가 참여했고, 팀별 대항전으로 진행되었던 작년에 비해 올해는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국가 대항전으로 진행되었다"라고 밝혔다.
농심켈로그의 전 임직원은 같은 팀 소속으로 이번 챌린지에 참여했으며 적극적인 참여 독려를 위해 사내 이벤트도 실시했다. 챌린지 기간 동안 사내 소셜네트워크에 걷기 인증 사진이나 응원 글을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발 마사지 상품권을 지급했다. 또한 사무실에 발바닥 스티커를 부착하고 일상 속에서 걷기 운동을 즐겁게 실천할 수 있는 분위기도 조성했다. 계단을 이용하고, 가까운 거리는 걸어서 출퇴근하는 등 적극적으로 챌린지에 참여한 결과 농심켈로그는 평균 걸음 수 179,466보를 기록하며 국가 순위에서 3위를 차지했다.
농심켈로그 HR팀 김아름 차장은 "코로나19 이후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신체적인 건강뿐만 아니라 정서적, 사회적, 재정적인 건강까지 고려하여 임직원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나의 토탈 헬스’ 프로그램을 실시 중이다"라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을 보장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구축할 수 있도록 여러 지원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인플루엔셜, 어린이책 브랜드 ‘북스그라운드’ 론칭
인플루엔셜(대표 문태진)이 어린이책 브랜드 ‘북스그라운드’를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북스그라운드’는 ‘어린이들이 꿈꾸는 세계, 언제나 머물고 싶은 책들의 놀이터’가 되겠다는 뜻으로 넘쳐나는 자극적인 영상물 속에서 어린이들이 기꺼이 빠져들며 읽고 싶은 ‘재미있고 유익한’ 책을 출간할 예정이다.
㈜인플루엔셜은 문학·인문·경제경영 등의 성인단행본 브랜드 인플루엔셜, 한국 소설 브랜드 래빗홀에 이어 어린이·청소년 대상 도서를 출판함으로써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출판 브랜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목포시-한양대, '관광자원 발굴' 협약
전남 목포시가 한양대 국제문화대학과 관광콘텐츠 개발에 나선다.
시는 목포 샹그리아 호텔에서 한양대 국제문화대학 문화콘텐츠학과와 관광 콘텐츠 발굴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한 협약을 했다고 29일 밝혔다.
양측은 상호 협력 증진을 위한 친선 교류, 목포관광·문화 자원 콘텐츠 개발 및 홍보 강화 등의 사업을 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농심켈로그 관계자는 "‘나의 토탈 헬스’ 프로그램은 켈로그 임직원들의 신체적인 건강뿐만 아니라 정서적, 사회적, 재정적 영역을 포함하여 총 4개의 영역에서 건강을 유지를 위해 다각적으로 지원하는 글로벌 기업 복지 프로그램이다"라며 "직원들의 건강 증진을 통해 업무 몰입도와 효율성을 더욱 더 높이고 워라밸을 보장한다는 취지로 만들어졌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3월 6일부터 24일까지는 총 3주동안 신체적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한 글로벌 걷기 챌린지 ‘워카톤(Walkathon)’을 전개했다"라며 "켈로그 코리아를 비롯해 아시아·태평양·중동·아프리카(AMEA) 지역의 8개국의 켈로그 지사가 참여했고, 팀별 대항전으로 진행되었던 작년에 비해 올해는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국가 대항전으로 진행되었다"라고 밝혔다.
농심켈로그의 전 임직원은 같은 팀 소속으로 이번 챌린지에 참여했으며 적극적인 참여 독려를 위해 사내 이벤트도 실시했다. 챌린지 기간 동안 사내 소셜네트워크에 걷기 인증 사진이나 응원 글을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발 마사지 상품권을 지급했다. 또한 사무실에 발바닥 스티커를 부착하고 일상 속에서 걷기 운동을 즐겁게 실천할 수 있는 분위기도 조성했다. 계단을 이용하고, 가까운 거리는 걸어서 출퇴근하는 등 적극적으로 챌린지에 참여한 결과 농심켈로그는 평균 걸음 수 179,466보를 기록하며 국가 순위에서 3위를 차지했다.
농심켈로그 HR팀 김아름 차장은 "코로나19 이후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신체적인 건강뿐만 아니라 정서적, 사회적, 재정적인 건강까지 고려하여 임직원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나의 토탈 헬스’ 프로그램을 실시 중이다"라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을 보장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구축할 수 있도록 여러 지원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인플루엔셜, 어린이책 브랜드 ‘북스그라운드’ 론칭
인플루엔셜(대표 문태진)이 어린이책 브랜드 ‘북스그라운드’를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북스그라운드’는 ‘어린이들이 꿈꾸는 세계, 언제나 머물고 싶은 책들의 놀이터’가 되겠다는 뜻으로 넘쳐나는 자극적인 영상물 속에서 어린이들이 기꺼이 빠져들며 읽고 싶은 ‘재미있고 유익한’ 책을 출간할 예정이다.
㈜인플루엔셜은 문학·인문·경제경영 등의 성인단행본 브랜드 인플루엔셜, 한국 소설 브랜드 래빗홀에 이어 어린이·청소년 대상 도서를 출판함으로써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출판 브랜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목포시-한양대, '관광자원 발굴' 협약
전남 목포시가 한양대 국제문화대학과 관광콘텐츠 개발에 나선다.
시는 목포 샹그리아 호텔에서 한양대 국제문화대학 문화콘텐츠학과와 관광 콘텐츠 발굴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한 협약을 했다고 29일 밝혔다.
양측은 상호 협력 증진을 위한 친선 교류, 목포관광·문화 자원 콘텐츠 개발 및 홍보 강화 등의 사업을 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