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비트코퍼레이션의 AI 로봇커피 ’비트(b;eat)’가 대학생들의 새학기 시작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대학교 내 비트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발표했다.
비트가 있는 대학교 내 비트 이용자들은 할인 기간 동안 1,000원대의 가격에 아메리카노와 주스를 즐길 수 있다.
비트 관계자는 "▲경희대학교 서울점 ▲ 경희대학교 수원점 ▲성균관대학교 서울점 ▲ 성균관대학교 수원점 ▲중앙대학교점 ▲한양대학교 ERICA점 비트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주스류는 1,500원에 판매한다"라며 "이 외에 ▲강원대학교 ▲경복대학교 등에서도 새학기 맞이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라고 전했다.
지난해부터 오프라인 캠퍼스로 돌아온 학생들의 수가 급증하면서 비트의 대학상권 커피 판매 성과도 크게 성장해 오고 있다. 실제로 비트코퍼레이션의 내부 매출 집계 시스템의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2022년 상반기 대비 하반기 대학상권 내 비트의 커피 판매 매출은 큰 폭으로 오른 73% 증가를 기록했다. 특히 시험기간인 10월과 12월 두 달 동안의 매출이 하반기 전체의 50% 이상을 차지한다. 또한 이 기간 도서관에서 밤샘 공부를 하는 학생들의 커피 구매가 급증함에 따라 야간 매출도 급증하는 경향을 보인다.
일정한 맛의 고품질 커피를 낮은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비트는 지갑이 얇은 대학생들에게는 제격이다. 또한 도서관을 밤새 이용하는 학생들에게는 언제든 졸음을 쫓을 수 있는 24시간 무인 커피 매장이 절실하다. 이처럼 대학교는 비트 커피에 대한 수요가 높고 이용자들의 필요에 잘 부합하는 상권이기 때문에 꾸준한 매출이 이뤄지는 것으로 분석된다.
비트코퍼레이션의 양승현 세일즈마케팅 본부장은 “대학 상권은 지난 해 비트 커피 판매 매출 성장에 크게 기여한만큼 이용자들에게 보답하는 동시에 학생들의 새학기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비트의 장점이 수요와 잘 맞물린 대학 상권 공략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21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올해 첫 방송 진행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오늘(21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스마트카라 400 Pro’ 제품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3년 첫 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쇼핑라이브는 따뜻해지는 날씨에 음식물처리기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인기 제품인 ‘스마트카라 400 Pro’과 함께 대용량 수납이 가능한 ‘스마트카라 400 Pro 스토리지 타워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뷰웍스, 독일 치과 전시회 ‘IDS 2023’ 참가
의료 및 산업용 영상솔루션 전문기업 뷰웍스(대표 김후식)가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린 ‘국제 치과기자재 전시회’에 참가했다고 21일 밝혔다.
뷰웍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치과용 동영상 디텍터 ‘VIVIX-D’ 시리즈 5종 △치과용 CMOS 라인 센서 ‘VIVIX-C’ 시리즈 2종을 선보였다. 이들은 환자의 구강 상태를 촬영하는 디지털 엑스레이 시스템에 맞춤형으로 탑재되는 제품으로, 세팔로메트리(두부 계측)와 2D 평면 파노라마 촬영은 물론 3D 입체 CBCT(컴퓨터 단층) 촬영에 쓰이는 핵심 부품들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비트가 있는 대학교 내 비트 이용자들은 할인 기간 동안 1,000원대의 가격에 아메리카노와 주스를 즐길 수 있다.
비트 관계자는 "▲경희대학교 서울점 ▲ 경희대학교 수원점 ▲성균관대학교 서울점 ▲ 성균관대학교 수원점 ▲중앙대학교점 ▲한양대학교 ERICA점 비트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주스류는 1,500원에 판매한다"라며 "이 외에 ▲강원대학교 ▲경복대학교 등에서도 새학기 맞이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라고 전했다.
지난해부터 오프라인 캠퍼스로 돌아온 학생들의 수가 급증하면서 비트의 대학상권 커피 판매 성과도 크게 성장해 오고 있다. 실제로 비트코퍼레이션의 내부 매출 집계 시스템의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2022년 상반기 대비 하반기 대학상권 내 비트의 커피 판매 매출은 큰 폭으로 오른 73% 증가를 기록했다. 특히 시험기간인 10월과 12월 두 달 동안의 매출이 하반기 전체의 50% 이상을 차지한다. 또한 이 기간 도서관에서 밤샘 공부를 하는 학생들의 커피 구매가 급증함에 따라 야간 매출도 급증하는 경향을 보인다.
일정한 맛의 고품질 커피를 낮은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비트는 지갑이 얇은 대학생들에게는 제격이다. 또한 도서관을 밤새 이용하는 학생들에게는 언제든 졸음을 쫓을 수 있는 24시간 무인 커피 매장이 절실하다. 이처럼 대학교는 비트 커피에 대한 수요가 높고 이용자들의 필요에 잘 부합하는 상권이기 때문에 꾸준한 매출이 이뤄지는 것으로 분석된다.
비트코퍼레이션의 양승현 세일즈마케팅 본부장은 “대학 상권은 지난 해 비트 커피 판매 매출 성장에 크게 기여한만큼 이용자들에게 보답하는 동시에 학생들의 새학기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비트의 장점이 수요와 잘 맞물린 대학 상권 공략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21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올해 첫 방송 진행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오늘(21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스마트카라 400 Pro’ 제품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3년 첫 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쇼핑라이브는 따뜻해지는 날씨에 음식물처리기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인기 제품인 ‘스마트카라 400 Pro’과 함께 대용량 수납이 가능한 ‘스마트카라 400 Pro 스토리지 타워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뷰웍스, 독일 치과 전시회 ‘IDS 2023’ 참가
의료 및 산업용 영상솔루션 전문기업 뷰웍스(대표 김후식)가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린 ‘국제 치과기자재 전시회’에 참가했다고 21일 밝혔다.
뷰웍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치과용 동영상 디텍터 ‘VIVIX-D’ 시리즈 5종 △치과용 CMOS 라인 센서 ‘VIVIX-C’ 시리즈 2종을 선보였다. 이들은 환자의 구강 상태를 촬영하는 디지털 엑스레이 시스템에 맞춤형으로 탑재되는 제품으로, 세팔로메트리(두부 계측)와 2D 평면 파노라마 촬영은 물론 3D 입체 CBCT(컴퓨터 단층) 촬영에 쓰이는 핵심 부품들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