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14개의 디자이너 브랜드가 단독쇼 10회와 연합쇼 2회로 선보이며, 첫날 세컨드 아르무아(02 ARMOIRE), ‘아혼(AHHORN) & 줄라이포(JULYFOUR)’, 앨리스마샤(ALICE MARTHA), 란제리한(Lingerie Han)을 시작으로 에피윤(EPIYOON), 드마크(De Marc.), ‘프릭스 바이 김태훈(FREAKS BY KIMTAEHOON) & 누스미크(NUOSMIQ)’, 쥴리앤칼라(JULIY&CALLA), 한나신(HANNAHSHIN), 죤앤321(JOHN&3:21), 커스텀어스(CUSTOMUS), 네이크스(NAKES)등이 2023년 패션 트렌드를 보여줄 예정이다.
패션에 관심있는 소비자와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W컨셉’과 ‘HAGO’, ‘서울쇼룸’ 등의 패션 플랫폼과 연계해 ‘하이서울패션쇼 브랜드 한정 쿠폰 프로모션’과 ‘룩 북으로 보는 온라인 런웨이’, ‘쇼핑 라이브 방송’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하이서울쇼룸 운영사 ㈜제이케이디자인랩의 홍재희 대표는 “프릭스 바이 김태훈과 누스미크의 연합쇼에는 팔로워 1,100만명을 가진 뉴욕 인플루언서 Elton ILIRJANI(엘튼 아일러자니)가 방문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K패션에 대한 관심이 크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K패션의 무한한 성장과 가능성을 가진 하이서울쇼룸(HISEOUL SHOWROOM) 소속 디자이너들이 만드는 이번 패션쇼를 통해 K-패션의 역량과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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