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CGV, '이동진의 언택트톡' 11번째 작품으로 ‘파벨만스’ 프리미어 상영 外

2023-03-13 18:07:52

[IT이슈] CGV, '이동진의 언택트톡' 11번째 작품으로 ‘파벨만스’ 프리미어 상영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GV에서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영화 ‘파벨만스’를 프리미어 상영으로 만날 수 있다.

CGV 관계자는 "'이동진의 언택트톡' 11번째 작품으로 ‘파벨만스’을 선정하고, 오는 18일(토)에 프리미어 상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어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CGV만의 비대면 시네마톡으로 코로나19로 오프라인 만남이 어려워진 시기에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들의 갈증을 충족시키고자 탄생했다"라고 밝혔다.

또 "지난 2021년에 레오 까락스 감독의 ‘아네트’를 시작으로 올해 진행된 ‘바빌론’, ‘TAR 타르’까지 총 10편의 작품이 관객들과 만났다"라며 "작품성을 갖추고 화제가 된 영화를 이동진 영화 평론가의 심도 있는 해설과 함께 만날 수 있어 영화를 더 자세히 이해하고 싶은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라고 말했다.

3월 22일 개봉 예정인 영화 ‘파벨만스’는 난생 처음 극장에서 영화와 사랑에 빠진 소년이 카메라로 일상을 촬영하면서 가족의 비밀을 알게 된 후 어른으로, 감독으로 조금씩 성장하는 스티븐 스필버그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았다. '제80회 골든 글로브' 작품상과 감독상, '제47회 토론토국제영화제' 관객상을 수상한 ‘파벨만스’는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여우주연상, 남우조연상, 미술상, 음악상까지 총 7개 부문 후보에 오르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50여 년 동안 수많은 명작들을 선보여온 스티븐 스필버그는 아카데미 작품상은 13번째, 감독상은 9번째 후보에 올라 놀라움을 더한다. 이동진 영화 평론가는 “영화와 인생의 관계에 대한 깊은 고백과 놀라운 통찰로 빚은 스필버그의 걸작”이라는 한줄평으로 ‘파벨만스’를 소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파벨만스’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영화 종영 후 사전 녹화된 이동진 영화 평론가의 깊이 있는 해설이 약 95분 가량 이어져 개봉 전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151분의 영화 러닝 타임을 고려해 영화 종영 후 10분의 휴식 시간을 가진 후 해설 영상을 상영할 예정이다.

'이동진의 언택트톡' 티켓가는 1만 6천원으로 관람 고객 전원에게 ‘파벨만스’ '이동진의 언택트톡' 기념 엽서를 증정한다. ‘파벨만스’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CGV강변, 광주상무, 대구아카데미, 대전,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서면, 신촌아트레온, 압구정, 여의도, 영등포, 오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천안, 청주(서문), 춘천 등 전국 17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빔 소프트웨어, ‘쿠버네티스 데이터 보호’ 최고 기업 선정

빔 소프트웨어가 쿠버네티스 데이터 보호에 대한 기가옴 레이더 보고서에서 ‘리더(Leader)’ 이자 ‘아웃퍼포머’로 3년 연속 단독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빔 소프트웨어의 카스텐(Kasten) K10 플랫폼은 해당 보고서에서 유일하게 5개 평가 지표(유연성, 확장성, 성능, 편의성, 보안성) 모두에서 최고 평가인 ‘특출한(Exceptional)’ 등급을 받았다. 카스텐 K10 플랫폼은 컨테이너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백업, 복원, 재해 복구 및 모빌리티 기능을 제공하는 쿠버네티스 전용 플랫폼이다. 기가옴은 카스텐 K10에 대해 클라우드 및 IT 관리자와 개발자가 다양한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사용 가능한 고급 기능을 잘 갖춘 솔루션이라고 평가했다.

◆일렉트로룩스, 신제품 ‘얼티밋 테이스트 500 커피메이커’ 출시

스웨덴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가 원하는 시간에 커피를 내려 마실 수 있는 커피 추출 예약 기능이 탑재된 ‘얼티밋 테이스트 500 커피메이커’를 선보였다.

신제품 얼티밋 테이스트 500 커피메이커(E5CM1-80ST)는 분쇄된 원두 가루에 끓는 물을 떨어뜨려 커피를 만드는 드립식 자동 제품으로, 커피 추출 예약 기능을 통해 원하는 시간에 커피를 내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정신없는 아침이나 점심 직후 등 예약 시간에 맞춰 커피를 추출해주며, 최대 24시간까지 예약이 가능해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안성맞춤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