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휠라, 테니스 50주년 맞이 타이 브레이커 컬렉션 출시 外

2023-03-13 15:24:43

[생활경제 이슈] 휠라, 테니스 50주년 맞이 타이 브레이커 컬렉션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세계적 명성의 테니스대회 ‘2023 BNP 파리바 오픈’ 참가 후원 선수들이 착용하는 테니스웨어인 ‘타이 브레이커 컬렉션(Tie Breaker Collection)’을 국내 공식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휠라 관계자는 "오는 19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언웰스에서 열리는 BNP 파리바 오픈은 세계 4대 메이저대회 다음으로 권위 있는 대회다
"라며 "휠라는 이번 대회 공식 의류, 슈즈 후원사로도 참여하며, 2021 프랑스오픈 여자 복식 우승자인 바르보라 크레이치코바(체코)와 디에고 슈와르츠만(아르헨티나), 존 이스너(미국), 브랜든 나카시마(미국), 카롤리나 플리스코바(체코) 등 대회에 참가하는 휠라 글로벌 후원 선수들을 위해 최상위급 경기복을 컬렉션으로 구성해 지원에 나섰다"라고 전했다.

본격 테니스 시즌을 앞두고 국내에서도 특별히 이번 컬렉션을 출시했다. 남성용 반소매 티셔츠와 반바지, 여성용 홀터넥 탑과 스코트(치마바지), 원피스, 바람막이 등으로 구성됐으며, 과감한 컬러와 패턴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밝은 핑크와 블루를 경기복의 메인 색상으로 소용돌이 패턴 등을 가미해 컬렉션 전반 활력을 불어넣었다. 브랜드 역사 112년 중 테니스 역사가 50년에 달할 만큼 오랜 기간 테니스 종목과 선수 후원으로 축적한 기술력, 노하우 등을 소재 선택, 패턴 구성에 반영해 경기복 기술 향상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대표 아이템인 ‘글로벌 파리바오픈 배색 반소매 티셔츠’와 동일한 컬러의 ‘글로벌 파리바오픈 배색 반바지’는 컬렉션 대표 컬러인 피콕 블루 바탕에 목과 몸통 사이드 부분 블랙 배색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었다. 티셔츠의 경우 100% 리사이클 폴리에스테르 소재를 사용, 흡습속건 기능에 패션의 지속가능성까지 고려했다.

해당 컬렉션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 전국 휠라 주요 매장 71곳, 무신사 스토어, 테니스 전문 편집숍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세계적 명성의 테니스 대회인 BNP 파리바 오픈 참가 후원 선수들을 위해 글로벌에서 제작한 유니폼을 국내 테니스 팬들에게 선보이게 됐다”라며, “112년 브랜드 역사 속 테니스 50주년이라는 뜻깊은 해를 맞이한 만큼, 후원 선수를 위한 수준 높은 지원은 물론 테니스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과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하며 종목 발전에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관광공사, 국제 크루즈 선사들과 방한 상품 개발 등 유치마케팅 본격화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강원도, 속초시와 함께 코로나 팬데믹 이후 첫 방문한 아마데아호의 승객들과 승무원들을 전통 풍물패, 취타대 공연으로 흥겹게 맞이하고, 터미널 내 한국관광 체험부스를 운영하는 등 환대행사에 나섰다.

공사는 이번 환대행사를 시작으로 다양한 협업 사업을 통해 한국이 크루즈 목적지로 확고히 인식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지다. 먼저 공사는 전 세계 크루즈 여행객이 뽑은 최고의 럭셔리 크루즈 선사인 ‘실버시(SILVERSEA)’와 방한상품 공동 개발하여 2024년까지 한국의 5대 기항지(속초, 부산, 제주, 인천, 여수)에 모두 입항토록 하였다.

◆장일현 부산지방국세청장, 창원상의와 간담회

장일현 부산지방국세청장은 13일 창원상공회의소가 개최한 간담회에 참석했다.
창원상의는 이날 간담회에서 ESG 경영기업에 대한 세제지원 확대, 세무조사 기간 법제화 대상 기업 범위 확대, 가업승계 세제감면 대상 현실화 등을 건의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