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기업사회활동] 남부발전 안동빛드림본부, 봄맞이 환경정화 활동 실시

2023-03-09 22:52:00

[기업사회활동] 남부발전 안동빛드림본부, 봄맞이 환경정화 활동 실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전여송 기자]
한국남부발전(사장 이승우, 이하 ‘남부발전’) 안동빛드림본부가 직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동시 풍산읍에 위치한 경북 바이오 산업단지 일대에서 봄맞이 환경정화 활동에 나섰다고 9일 밝혔다.

남부발전에 따르면 경북 바이오 산업단지는 384MW급 LNG복합발전인 안동빛드림본부가 속해 있는 산업단지로서, 35개 사가 입주해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남부발전 안동빛드림본부가 산업단지 내부 환경정화를 위해 지난 6일부터 ‘우리 같이 하시더, 깨끗한 바이오 산업단지 가꾸기’라는 슬로건으로 쓰레기 투기를 자제토록 하는 현수막을 게시했고, 이날은 환경정화 활동에서 산단 진입로를 비롯한 여러 구간에서 30포대가량의 쓰레기를 수거했다.

남부발전 관계자는 “이번 정화 활동을 통해 조금이나마 주변 환경개선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산단 입주기업‧지역 주민과 긴밀히 소통해 사회공헌 등 상생협력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