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네이버와 협업해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어메이징 위크'를 연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어메이징 위크는 매일유업이 지난 11월 네이버 스토어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4개월 만에 진행되는 메가급 브랜드 위크로, 매일유업의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에게 파격적인 혜택과 서비스가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일주일간 열리는 '어메이징 위크'에서는 총 10회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매일유업의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요일별로 7개 제품을 선정해 매일 오후 3시 타임딜을 진행, 최대 55%의 할인 혜택과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정 수량 특가로 선정된 인기 상품은 소화가잘되는우유, 상하목장 유기농우유, 아몬드브리즈, 매일두유 등으로 이번 타임딜 혜택을 놓치지 않으려면 매일유업 네이버 스토어에서 알림받기를 설정하면 된다.
이번 어메이징 위크는 '땡큐 베리 마치'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진행된다. 매일유업은 네이버 직영스토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도 선물한다. 구매번호가 3번, 13번, 103번, 203번, 1003번 등 3으로 끝나면 폴 바셋 모바일 상품권과 치킨·피자 세트,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 등 실속 있는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매일유업과 네이버는 '어메이징 위크' 프로모션의 첫 시작으로 '식물성 음료 쇼핑 라이브'를 13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다. 청정 핀란드산 오트로 만든 비건 오트 음료 '어메이징 오트'와 달지 않아 매일 마실 수 있는 식물성 단백질 '매일두유'는 물론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아몬드 브리즈'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매일유업은 식물성 음료 제품과 함께 멸균팩을 재활용해 만든 어메이징 오트 각티슈, 다가오는 여름을 준비할 수 있는 아몬드브리즈 칠링백 등 다양한 굿즈도 준비했다. 특히 캡(뚜껑)을 없애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 용량은 늘린,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언스위트 1L 제품을 최초로 공개한다. 해당 제품은 오직 매일유업 브랜드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매일유업 식물성 음료를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하면 네이버 포인트를 최대 2,000점까지 받을 수 있다.
◆스케쳐스, 대세 배우 ‘박은빈’ 브랜드 엠베서더로 발탁
컴포트 테크놀로지 컴퍼니 스케쳐스코리아(대표 윌리탄)가 23SS 시즌부터 대세 배우 ‘박은빈’을 브랜드의 새로운 엠베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스케쳐스코리아 강병존 본부장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밝고 친근한 이미지로 전 연령대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은빈이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편안함’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인물로 부합하여 공식 엠베서더로 발탁하게 됐다”며, “평소 진정성 있는 연기로 대중들에게 신뢰감을 형성한 박은빈을 통해 스케쳐스와 함께하는 컴포트 라이프를 선보이고자 한다.”고 전했다.
◆영천, 청년 사업자금 지원사업 모집
경북 영천시와 경북도경제진흥원은 청년의 안정적인 지역 정착을 돕기 위해 실시하는 '시골청춘 뿌리내림 지원사업' 참여자를 오는 13일부터 모집한다.
이 사업은 지역의 자원을 활용한 아이디어 창업으로 청년들의 안정적인 지역정착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사업이다.
대상은 영천에 주소를 둔 19살 이상 39살 이하 청년으로, 개인 또는 팀(최대 2명)으로 신청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어메이징 위크는 매일유업이 지난 11월 네이버 스토어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4개월 만에 진행되는 메가급 브랜드 위크로, 매일유업의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에게 파격적인 혜택과 서비스가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일주일간 열리는 '어메이징 위크'에서는 총 10회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매일유업의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요일별로 7개 제품을 선정해 매일 오후 3시 타임딜을 진행, 최대 55%의 할인 혜택과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정 수량 특가로 선정된 인기 상품은 소화가잘되는우유, 상하목장 유기농우유, 아몬드브리즈, 매일두유 등으로 이번 타임딜 혜택을 놓치지 않으려면 매일유업 네이버 스토어에서 알림받기를 설정하면 된다.
이번 어메이징 위크는 '땡큐 베리 마치'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진행된다. 매일유업은 네이버 직영스토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도 선물한다. 구매번호가 3번, 13번, 103번, 203번, 1003번 등 3으로 끝나면 폴 바셋 모바일 상품권과 치킨·피자 세트,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 등 실속 있는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매일유업과 네이버는 '어메이징 위크' 프로모션의 첫 시작으로 '식물성 음료 쇼핑 라이브'를 13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다. 청정 핀란드산 오트로 만든 비건 오트 음료 '어메이징 오트'와 달지 않아 매일 마실 수 있는 식물성 단백질 '매일두유'는 물론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아몬드 브리즈'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매일유업은 식물성 음료 제품과 함께 멸균팩을 재활용해 만든 어메이징 오트 각티슈, 다가오는 여름을 준비할 수 있는 아몬드브리즈 칠링백 등 다양한 굿즈도 준비했다. 특히 캡(뚜껑)을 없애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 용량은 늘린,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언스위트 1L 제품을 최초로 공개한다. 해당 제품은 오직 매일유업 브랜드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매일유업 식물성 음료를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하면 네이버 포인트를 최대 2,000점까지 받을 수 있다.
◆스케쳐스, 대세 배우 ‘박은빈’ 브랜드 엠베서더로 발탁
컴포트 테크놀로지 컴퍼니 스케쳐스코리아(대표 윌리탄)가 23SS 시즌부터 대세 배우 ‘박은빈’을 브랜드의 새로운 엠베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스케쳐스코리아 강병존 본부장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밝고 친근한 이미지로 전 연령대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은빈이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편안함’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인물로 부합하여 공식 엠베서더로 발탁하게 됐다”며, “평소 진정성 있는 연기로 대중들에게 신뢰감을 형성한 박은빈을 통해 스케쳐스와 함께하는 컴포트 라이프를 선보이고자 한다.”고 전했다.
◆영천, 청년 사업자금 지원사업 모집
경북 영천시와 경북도경제진흥원은 청년의 안정적인 지역 정착을 돕기 위해 실시하는 '시골청춘 뿌리내림 지원사업' 참여자를 오는 13일부터 모집한다.
이 사업은 지역의 자원을 활용한 아이디어 창업으로 청년들의 안정적인 지역정착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사업이다.
대상은 영천에 주소를 둔 19살 이상 39살 이하 청년으로, 개인 또는 팀(최대 2명)으로 신청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