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LF 더블플래그 ‘노티드’와 콜라보레이션 外

2023-03-09 20:01:23

[생활경제 이슈] LF 더블플래그 ‘노티드’와 콜라보레이션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골프웨어 브랜드 ‘더블플래그’가 디저트 카페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 협업한 골프패션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LF 관계자는 "최근 이종산업간의 협업이 활발한 가운데 더블플래그가 ‘오픈런 도넛’이라 불리며 웨이팅 맛집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노티드와 손잡고 개성 넘치는 골프패션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MZ세대 고객으로부터 강력한 지지를 받고 있는 두 브랜드의 이색 만남으로, 더블플래그는 이번 협업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나아가 클래식과 캐주얼의 경계를 벗어나 새로운 ‘라이프 골프웨어’를 지향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한층 강화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협업 컬렉션의 디자인은 두 브랜드를 상징하는 로고를 독특한 방식으로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노티드를 상징하는 마스코트 스마일을 더블플래그의 로고와 함께 배치해 포인트를 줬으며, 노티드에서 자주 사용하는 파스텔톤의 핑크와 옐로우를 주요 컬러로 사용하여 협업 분위기를 한눈에 연출했다. 맨투맨, 반소매, 라운드, 카라 티셔츠, 숏팬츠 등의 골프복뿐만 아니라 모자, 장갑, 양말, 하프백, 아이언 커버, 볼케이스, 볼마커 등 다양한 골프용품까지 총 20여 종의 아이템이 구성됐다.

대표 제품은 위트 있는 디자인이 특징인 맨투맨이다. 노티드의 스마일 캐릭터를 팔 중앙에 적용해 활동 시 캐릭터의 재미있는 표정 변화를 유도했다. 라벨에는 더블플래그를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멋을 더했다.

◆파리게이츠, 패밀리 브랜드 ‘잭바니’ 컬렉션 전개 확대
크리스에프앤씨(대표 김한흠)의 럭셔리 영 골프웨어 파리게이츠에서 패밀리 골프웨어로 알려진 ‘잭바니’ 브랜드의 매장 내 샵인샵 전개를 확대한다.

이번 SS 시즌에는 잭바니 로고플레이 프린트가 들어간 바람막이와 아노락 점퍼, 흡습속건이 뛰어난 티셔츠, 레이어드 연출하기 좋은 니트 소재의 베스트 등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이 많이 출시 되었다.

또한 친환경 염색 소재인 ZERO AQUA를 사용한 티셔츠, 가볍고 끈적이지 않는 초경량 소재의 반팔 하이넥 티셔츠 등 다양한 소재의 디자인을 선보인다.

◆인제대, '모바일 식권-인제페이' 도입

인제대학교는 신학기에 맞춰 학생식당에 모바일 식권을 도입했다고 9일 밝혔다.

인제대가 직영하는 학생식당 '다인'에서 3월부터 모바일 식권인 '인제페이'를 쓸 수 있다.
인제대 학생들은 그동안 식당에 있는 키오스크(식권 판매기)에서 메뉴를 정하고 종이식권을 구매한 후 제출해야 식사를 할 수 있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