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대명소노시즌, ‘숙면 캠페인 DIY 클래스’ 참가자 모집 外

2023-03-09 18:03:15

[생활경제 이슈] ㈜대명소노시즌, ‘숙면 캠페인 DIY 클래스’ 참가자 모집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대명소노시즌(대표이사 김범철)의 홈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이 오는 21일 ‘소노시즌 인천송도점’에서 열리는 ‘숙면 캠페인 DIY 클래스’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명소노시즌 관계자는 "소노시즌은 고객에게 휴식과 숙면을 위한 문화적 경험을 선사하는 ‘로그인: ZZ(Login: ZZ)’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월 DIY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달 행사는 ‘석고 방향제 모빌 제작’을 주제로 마련된다"라며 "스트레스 완화와 잠에 도움을 주는 소노시즌의 시그니처 향을 활용해 꿀잠은 물론 침실 ‘향(香)테리어’에도 도움이 되는 소품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3월 10일부터 20일까지 소노시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다. 소노시즌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에 같이 참여할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신청자 중 동반 1인 포함 약 20여 명을 선정해 초청할 예정이다.

클래스 참가자들은 해당 매장에서 잠이나 휴식과 관련된 주제의 예술 작품을 선보이는 ‘로그인: ZZ’展도 만나볼 수 있다. 소노시즌은 3월을 맞아 아름다운 봄 풍경을 담은 유명 회화작가들의 작품과 미디어아트 작품으로 새롭게 교체해 전시하고 있다. 특히 미디어아트는 매장 내 침대에 누워서 감상하는 이색적인 형태로 운영 중이다. ‘로그인: ZZ’展은 내년 4월 15일까지 열린다.

한편, 소노시즌의 숙면 캠페인 DIY 클래스는 소노시즌 고유의 향이 담긴 인테리어 소품을 만드는 알찬 강좌로 점점 입소문을 얻고 있다.
◆ 몰리즈(Mollis), 화이트데이 하트 주얼리 에디션 선보여

‘더리사코(The Lisacco)’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몰리즈(Mollis)’에서 화이트데이의 연인들을 위한 하트 주얼리 에디션을 공개한다.

이번 하트 주얼리 에디션은 스타티스의 꽃말처럼 영원함을 뜻하는 인피니티 모티브와 사랑을 표현하는 하트 모티브를 결합한 디자인으로 무한의 사랑을 의미하는 ‘스타티스’, 고급스러운 꼬임 라인과 화사한 화이트 스톤이 뫼비우스처럼 꼬인 입체적 라인으로 영원한 사랑을 표현하는 ‘릴리’, 사랑의 징표인 하트 모양의 자개로 은은한 고급스러운 무드를 선사하는 ‘아이리스’까지 총 3종의 네크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완주군, '친환경농업 직불금' 4월 30일까지 접수

전북 완주군은 '친환경농업 직불금' 신청을 오는 4월 30일까지 각 읍·면사무소에서 받는다고 9일 밝혔다.

이는 친환경 농가의 소득 감소분과 생산비를 보전해 친환경 농업의 확산을 도모하는 사업이다.
신청 대상은 친환경 농산물 인증을 받고 사업 기간(2022년 11월∼2023년 10월) 중 인증을 갱신한 농업인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