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롯데홈쇼핑, 봄 패션 신상품 특집전 진행 外

2023-03-09 08:52:33

[생활경제 이슈] 롯데홈쇼핑, 봄 패션 신상품 특집전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홈쇼핑(대표이사 김재겸)은 오는 13일(월)부터 26일(일)까지 패션 단독 브랜드의 봄/여름(S/S) 신상품을 집중 판매하고, 적립금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베스트 패션위크’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올해 S/S 패션 방향성을 ▲소재 고급화 ▲다양한 활용성 ▲트렌드 컬러와 패턴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설정하고, 지난달부터 패션 신상품 60여 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LBL, 라우렐 등 단독 브랜드 신상품의 방송 1회당 평균 주문 건수가 1만 건을 넘어서며 론칭 초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3일(월)부터 2주 동안 인기 패션 브랜드의 니트, 재킷, 가디건 등 신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카드 할인, 적립금 지급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명품 지갑, 스카프 등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첫날인 13일(월) 자체 기획 브랜드 ‘LBL’의 원피스, 니트 등 봄 신상품을 론칭한다. 홈쇼핑 패션의 고급화를 이끈 ‘LBL’은 올해 S/S 시즌에 수트셋업, 램스킨 재킷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날 선보이는 ‘체크 셔츠 원피스’는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인 시어서커 소재를 사용했으며, 허리끈을 이용해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은은한 펄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스파클링 니트 3종’도 연이어 판매한다. MZ세대로부터 각광 받고 있는 디자이너 협업 브랜드 ‘르블랑페이우’의 신상품도 선보인다. 17일(금)에는 누적 주문건수 2만 건 이상을 기록 중인 ‘벨라 샤 스커트’, 25일(토)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를 통해 ‘자가드 스퀘어넥 블라우스’를 판매한다. 15일(수)에는 독일 정통 브랜드 ‘라우렐’의 ‘린넨 블렌딩 재킷’을, 21일(화)에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폴앤조’의 ‘가디건 팬츠 셋업’을 판매한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상품개발부문장은 “본격적인 봄을 맞아 패션 단독 브랜드의 S/S신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다양한 쇼핑 혜택까지 제공하는 ‘베스트 패션위크’를 진행하게 됐다”며, “고급 소재를 기반으로 활용도가 높고, 최신 디자인이 적용된 패션 신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이며 올해 S/S 시즌 패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 - 두나무, 튀르키예 지진피해 어린이 돕기 모금 캠페인 전개

유니세프한국위원회(사무총장 이기철)는 3월 9일 블록체인 및 핀테크 전문기업 두나무(대표 이석우)와 함께 튀르키예 지진 피해 어린이 돕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일주일 만에 약 2억 원을 모금했다고 밝혔다.

3월 2일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업비트 이용자가 전자지갑 주소로 비트코인을 기부하면 해당 금액만큼 업비트가 추가 기부하는 방식으로 오는 14일 오후 12시까지 진행된다. 두나무는 업비트를 통해 기부에 동참한 이용자에게 기부를 증명하는 대체불가토큰(NFT)을 제공한다.

모금된 기금은 지진피해 지역의 재건과 어린이를 위한 보건, 식수위생, 교육 등 긴급구호사업에 전액 지원된다.

이석우 두나무 대표는 “최근 튀르키예 남동부를 강타한 대지진으로 많은 사상자가 발생한 가운데 잇따른 여진으로 추가 피해도 나타났다. 업비트는 유니세프와 함께 구호 모금 캠페인에 동참키로 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강원 곳곳 오전까지 5㎜ 미만 비…대기 건조 "산불 주의"

기상청은 "9일 강원은 대체로 흐리다가 밤부터 차차 맑아지겠다"라고 전했다.

강원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까지 남부 동해안을 제외한 도내 대부분 지역에서 5㎜ 미만의 비가 내리겠다.

비와 함께 돌풍과 천둥, 번개가 치는 곳도 있겠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