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기업사회활동] 계룡건설 임직원, 나눔 마음 모아 발달장애청소년 지원

2023-03-08 20:15:19

(왼쪽부터)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은영 사무처장, 계룡건설 이상혁 대리, 계룡건설 사우회 대표 김현창 부장, 엘림특수교육원 유인예 원장.(사진=계룡건설)이미지 확대보기
(왼쪽부터)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은영 사무처장, 계룡건설 이상혁 대리, 계룡건설 사우회 대표 김현창 부장, 엘림특수교육원 유인예 원장.(사진=계룡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계룡건설(대표이사 한승구, 이승찬)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며 따뜻한 사회분위기 조성에 힘을 더했다.

계룡건설 사우회 대표 김현창 부장은 지난 7일 대전광역시 대덕구에 위치한 엘림특수교육원을 방문해 발달장애청소년을 위해 성금 1200여만원을 기탁했다.

계룡건설에 따르면 이번 성금은 계룡건설 임직원들이 매달 급여의 일정액을 모아 마련했으며, 엘림특수교육원(원장 유인예) 시설을 이용하는 발달장애청소년들의 사회적 기능 및 직업능력 향상을 위한 목공 동아리 활동사업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사우회 대표 김현창 부장은 “많은 임직원들이 마음을 모아주어 오늘의 전달식이 가능한 일이었다. 함께해주신 임직원들께 감사드리며 이 자리에 임직원 대표로 참석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발달장애청소년들이 사회에서 보다 즐겁고 행복하게 살아가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뜻깊은 사업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