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GS25, 화이트데이 맞아 크로스오버 마케팅 진행 外

2023-03-06 16:11:16

[생활경제 이슈] GS25, 화이트데이 맞아  크로스오버 마케팅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이달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남녀노소 좋아하는 캐릭터 ‘짱구’ 및 힙한 감성의 패션 브랜드 ‘발란사’와 함께 크로스오버 마케팅을 진행한다.
GS25 관계자는 "이달 7일부터 31일까지 25일 간,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플래그십 스토어 도어투성수에 ‘짱구X발란사’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3자 컬래버 한정판 굿즈 및 화이트데이 선물세트를 선보인다"라며 "화이트데이를 맞아 특별한 공간과 상품을 준비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한 것"라고 전했다.

이어 "‘짱구X발란사’ 팝업스토어 외부는 봄을 연상시키는 꽃잎과 짱구 캐릭터를 활용해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연출됐으며, 내부 전시공간은 힙한 느낌이 느껴지도록 아크릴로 제작된 오브젝트와 금속 구조물로 꾸며졌다'라고 밝혔다.

이 밖에도 ‘짱구X발란사’ 팝업스토어는 NHN벅스와의 제휴를 바탕으로 매장 콘셉트에 맞는 ‘essential;(에센셜)’ 플레이리스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essential;’ 인증샷 이벤트 및 엽서 증정, 클룹 제로소다 샘플링, 포토부스 운영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진행된다.

GS25는 짱구 및 발란사와 협업한 화이트데이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짱구X발란사’ 선물세트 4종을 비롯해 지난 발렌타인데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짱구크로우캐년미니캐리어 등 총 67종이다. 해당 상품들은 3월 1일부터 12일까지 네이버페이 및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경우 30% 페이백 행사가 적용된다.
화이트데이를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사탕, 젤리, 과자, 초콜릿 등 약 200여 개의 상품에 대한 1+1, 2+1 파격행사도 진행된다. 특히, 3월 1일부터 12일에는 신용카드(KB국민, 삼성, 우리)로 페레로로쉐 결제 시 2+2 행사(T-3, T-5, T-8사각) 및 30% 할인 행사(T-8, T-16 등 8종)가 진행된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뷰티컬리’에 ‘바디필링패드’ 3종 입점

대상웰라이프㈜의 K-Bath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이하 엄목레)’가 베스트셀러 바디필링패드 3종을 ‘마켓컬리’에 이어 마켓컬리의 뷰티 플랫폼 ‘뷰티컬리’에도 입점을 완료해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마켓컬리와 뷰티컬리에 입점된 바디필링패드 3종은 런칭 1일차에 신제품 카테고리에 노출되며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했고, 현재는 재입고가 완료되어 마켓컬리 바디워시·스크럽 카테고리 및 뷰티컬리 바디케어 카테고리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바디필링패드 3종은 패드 한 장으로 바디 클렌징부터 묵은 각질 케어가 가능한 세신 패드로, 어른부터 아이까지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오리지널’과 국소부위 및 묵은 각질을 개운하게 제거하는 ‘스트롱’, 과잉피지와 각질로 인해 생긴 바디 트러블에 효과적인 ‘트러블 케어’까지 각자 피부 고민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맞춤형 구강관리’로 종로 어르신 삶의 질 수직상승
종로구(구청장 정문헌)가 민선 8기 역점사업 ‘건강이랑서비스’ 일환으로 지역 어르신을 위한 맞춤형 구강 관리를 시작하고 주민 삶의 질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권역별 건강 돌봄을 표방하는 건강이랑서비스는 만 65세 이상 1~2인 가구에게 관내 5개 권역별 센터에서 기존에 개별적으로 운영해 오던 각종 보건 서비스를 통합·제공하는데 중점을 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