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이랜드 ‘그랜드켄싱턴’ 론칭 外

2023-03-06 15:25:30

[생활경제 이슈] 이랜드 ‘그랜드켄싱턴’ 론칭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랜드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43년간의 운영 노하우와 경험을 토대로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해온 럭셔리 브랜드 ‘그랜드켄싱턴’을 선보인다.

이랜드 관계자는 "그랜드켄싱턴은 ‘Enriching Moments, Enhance Your Value’ 섬세한 환대와 잊지 못할 경험을 통해 고객의 여정을 풍요롭게 하며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운영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랜드켄싱턴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럭셔리 독자 브랜드로, 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최상위 등급이다"라며 "대자연 속 진정한 휴식과 프라이빗한 여정을 제공해 고객이 누리는 가치를 극대화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라고 밝혔다.

그랜드켄싱턴의 첫 번째 모델은 강원도 고성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현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인근 부지 강원도 토성면 봉포리 일원에 1만5,285㎡ 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다.

2025년 오픈 예정인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는 원대한 항해를 시작하는 크루즈를 모티브로 디자인한다. ‘지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프라이빗 비치 휴양지’ 컨셉을 통해 그 동안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차원의 휴양지를 구현할 계획이다.

특히, ‘그랜드켄싱턴설악비치’는 물을 활용해 다양한 공간을 설계하고, 투숙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고성 바위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과 어우러진 건축요소로 디자인한 <락 클리프 라군 풀>을 구현해 바다와 가장 가까운 또 하나의 바다를 조성한다. 또한, 마치 바다 에 있는 떠 있는 듯한 16m 글라스 <행잉 풀>을 통해 360˚ 파노라마 뷰를 감상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사계절 실내 패밀리 온수 풀 <오션피니티>는 파노라마 윈도우를 통해 바다 전경을 만끽하면서, 동시에 <키즈 전용 풀>과 <자쿠지>를 통해 온 가족이 편안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랜드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를 시작으로 그랜드켄싱턴 체인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올포유, ESG 패키지 그래픽 공모전 성황리 마무리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개최한 제 4회 ‘올포유 ESG 패키지 그래픽 공모전’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올포유 ESG 패키지 그래픽 공모전’은 ‘환경·행복·공존’이라는 3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그래픽 디자인 공모전이다.

지난 해 11월 28일부터 올해 1월 31일까지 진행한 이번 공모전은 ‘올포유’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이고 참가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었다. 실제로 공모 기간 동안 6만 회 이상의 게시물 조회수를 보여 많은 관심을 끌었다. 이에 올포유의 브랜드명, 로고, 심볼 등을 다양하고 자유롭게 활용한 퀄리티 높은 그래픽 디자인이 접수되었다.

◆충북 2월 소비자물가 상승률 5%…난방비 역대 최대

충북의 2월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5%를 기록했다.

6일 충청지방통계청이 밝힌 지난달 충북 소비자물가지수는 110.94로 지난해 같은 달(105.61)보다 5% 올랐다.

지난해 7월(7.2%) 정점을 찍은 뒤 12월(5.5%)까지 5개월 연속 둔화하던 상승 폭은 지난 1월(5.6%) 소폭 상승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