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개발한 모바일 SRPG ‘마스터 오브 나이츠’가 신규 콘텐츠’ 월드 레이드’를 업데이트했다고 28일 밝혔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월드 레이드’는 8명의 기사를 활용하여 월드 보스인 ‘카이사르’를 토벌하는 실시간 PvE 전투 콘텐츠로 모험 챕터 7 스테이지 60을 클리어 시 입장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콘텐츠는 매일 오전 10시, 오후 8시부터 4시간 동안 오픈된다"라며 "특히 토벌 여부, 소모시킨 생명력에 따라 월드 레이드 코인, 태양의 가루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 받게 된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게임 정식 출시 100일을 기념하는 ‘로그인 이벤트’가 오는 3월 3일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기사 소환권’, ‘태양의 가루’, ‘영웅 등급 반지’ 등 보상이 주어지며, 이벤트 마지막 날에는 ‘3,000젬’을 포함한 ‘전설 기사 만능 조각’을 지급하는 등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를 기념하는 ‘Happy White Day’ 이벤트도 3월 16일까지 열린다.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클리어 시 랜덤으로 획득 가능한 알파벳을 모아 특정 단어 완성 시 ‘방어구 제작 도안’, ‘태양의 가루’, ‘기사 소환권’, ‘스펠 소환권’ 등 푸짐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게임 내 다양한 시스템도 업데이트됐다. 먼저, 친구 혹은 길드원 등 특정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친선 아레나’가 추가됐고, 신규 모험 지역인 챕터 13 ‘벨로즈 숲’도 새롭게 선보인다. 벨로즈 숲은 강력한 생명 에너지를 뿜는 생명수가 자리하고 있는 신비한 숲이다.
◆코드그라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규 오픈
유틸리티 스트릿웨어 패션 브랜드 ‘코드그라피’ (Code:graphy)가 지난 23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B2F)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오픈으로 센텀시티점에서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MZ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코드그라피의 인기 제품들과 함께 23SS 컬렉션 제품들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지난 11월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에서 큰 인기를 끌며 완판됐던 ‘오리진 호랑이 로고 티셔츠’와 ‘오리진 호랑이 로고 모자’도 구매가 가능하다. 오픈 당일에는 ‘오픈런’ 현상을 빚어내 MZ 세대의 대세 브랜드다운 인기를 증명했다.
◆부산, 초정밀 소재부품 등 3대 주축산업 선정
부산의 3대 주축산업으로 초정밀 소재부품, 저온 고압 에너지 저장 공급 시스템, 실버 케어 테크가 선정됐다.
또 전력반도체와 수소 저장·운송이 부산의 미래 신산업으로 뽑혔다.
부산시는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이 같은 내용을 담은 '2023년도 부산 지역산업 진흥계획'을 수립해 본격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네오위즈 관계자는 "‘월드 레이드’는 8명의 기사를 활용하여 월드 보스인 ‘카이사르’를 토벌하는 실시간 PvE 전투 콘텐츠로 모험 챕터 7 스테이지 60을 클리어 시 입장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콘텐츠는 매일 오전 10시, 오후 8시부터 4시간 동안 오픈된다"라며 "특히 토벌 여부, 소모시킨 생명력에 따라 월드 레이드 코인, 태양의 가루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 받게 된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게임 정식 출시 100일을 기념하는 ‘로그인 이벤트’가 오는 3월 3일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기사 소환권’, ‘태양의 가루’, ‘영웅 등급 반지’ 등 보상이 주어지며, 이벤트 마지막 날에는 ‘3,000젬’을 포함한 ‘전설 기사 만능 조각’을 지급하는 등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를 기념하는 ‘Happy White Day’ 이벤트도 3월 16일까지 열린다.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클리어 시 랜덤으로 획득 가능한 알파벳을 모아 특정 단어 완성 시 ‘방어구 제작 도안’, ‘태양의 가루’, ‘기사 소환권’, ‘스펠 소환권’ 등 푸짐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게임 내 다양한 시스템도 업데이트됐다. 먼저, 친구 혹은 길드원 등 특정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친선 아레나’가 추가됐고, 신규 모험 지역인 챕터 13 ‘벨로즈 숲’도 새롭게 선보인다. 벨로즈 숲은 강력한 생명 에너지를 뿜는 생명수가 자리하고 있는 신비한 숲이다.
◆코드그라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규 오픈
유틸리티 스트릿웨어 패션 브랜드 ‘코드그라피’ (Code:graphy)가 지난 23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B2F)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오픈으로 센텀시티점에서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MZ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코드그라피의 인기 제품들과 함께 23SS 컬렉션 제품들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지난 11월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에서 큰 인기를 끌며 완판됐던 ‘오리진 호랑이 로고 티셔츠’와 ‘오리진 호랑이 로고 모자’도 구매가 가능하다. 오픈 당일에는 ‘오픈런’ 현상을 빚어내 MZ 세대의 대세 브랜드다운 인기를 증명했다.
◆부산, 초정밀 소재부품 등 3대 주축산업 선정
부산의 3대 주축산업으로 초정밀 소재부품, 저온 고압 에너지 저장 공급 시스템, 실버 케어 테크가 선정됐다.
또 전력반도체와 수소 저장·운송이 부산의 미래 신산업으로 뽑혔다.
부산시는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이 같은 내용을 담은 '2023년도 부산 지역산업 진흥계획'을 수립해 본격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IT이슈] 네오위즈 마스터 오브 나이츠, 신규 콘텐츠 ‘월드 레이드’ 업데이트 外](https://cli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3022813404204941204ead0791596221140.jpg&nmt=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