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이디야커피, ‘페트(PET) 커피’ 3종 출시 外

2023-02-28 09:12:37

[생활경제 이슈] 이디야커피, ‘페트(PET) 커피’ 3종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디야커피가 오는 1일 ‘페트(PET) 커피’ 3종을 출시하며 RTD(Ready To Drink) 제품 확대에 나선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이디야커피만의 노하우가 담긴 최적의 레시피를 더해 커피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또한 어셉틱 공법(무균충진)을 적용해 제품 안정성은 물론 커피 고유의 맛과 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아메리카노’와 ‘스위트 아메리카노’는 3가지 커피 추출액을 활용한 트리플브루(콜드브루+핫브루+에스프레소)방식으로 최적의 밸런스를 구현했다. 콜드브루의 깔끔함과 핫브루의 부드러움 그리고 에스프레소의 진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바닐라라떼’는 에티오피아와 콜롬비아, 브라질 원두를 활용한 트리플블렌딩 방식으로 최적의 향미를 끌어냈으며, 천연바닐라 추출물과 원유를 함유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페트 커피 3종은 소비자의 음료 선호 트렌드를 반영한 500ml 대용량 사이즈로 출시되며 전국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편의점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어비앤비, 나홀로 여행객 위한 안전 서비스 확대

에어비앤비를 통한 나홀로 여행이 증가하는 것으로 확인되면서 에어비앤비가 이들을 위한 여행객 전용 안전 기능을 한국어를 포함한 50개 언어로 확대해 제공하기 시작했다.

에어비앤비는 점점 성장하고 있는 나홀로 여행객 커뮤니티를 지원하기 위해 원하는 사람과 여행 일정을 쉽게 공유하는 등의 내용이 담겨 있는 1인 여행자 전용 안전 기능을 기존의 영어와 힌디어에 더해 한국어를 포함한 50개 언어로 확대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 기능은 1인 여행객이 개인실이나 다인실을 예약하는 경우 활성화되며, 게스트에게 세 가지 주요 기능을 제공한다. △안전한 1인 여행을 위한 전문가 팁, △원하는 사람과 에어비앤비 여행 일정을 쉽게 공유할 수 있는 기능, △숙소와 주변 지역과 관련해 호스트에게 문의할 중요 사항 안내 등이다.

◆대구·경북 매우 건조한 대기

기상청은 "28일 대구와 경북은 매우 건조한 대기 속에 맑다가 차차 흐려지겠다"라고 전했다.

대구를 비롯해 경북 대부분 지역에 건조주의보가 내린 상태다.

바람도 강하게 불어 산불 등 화재에 주의해야 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