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IT이슈] 롯데시네마, '비밀 상영회' 성료 및 2차 상영회 진행 外

2023-02-27 18:40:33

[IT이슈] 롯데시네마, '비밀 상영회' 성료 및 2차 상영회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지난 23일 진행한 첫 ‘비밀 상영회’를 성료 하며 오는 3월 2일 2번째 ‘비밀 상영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영화명을 알지 못하고 관람하는 영화란 어떨까?라는 엉뚱한 상상에서 시작한 ‘비밀 상영회’는 롯데시네마에서 업계 최초로 선보인 특별 이벤트이다"라며 "그동안 관객들은 영화 관람 전 제목, 줄거리, 배우 등 사전 정보를 접한 후 영화를 관람했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아무런 정보 없이 상영하는 영화를 관람하러 가고 상상했던 영화를 또는 상상하지 못한 영화를 관람했을 때의 느낌과 특히 그 영화가 아직 개봉하지 않은 신작이라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는 점에서 본 상영회를 기획하였다.

지난 2월 23일 처음 선보인 ‘비밀 상영회’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신림 총 3곳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비밀 상영회’ 첫 영화는 오는 3월 1일 개봉하는 영화 '대외비'였다. 특히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는 영화 '대외비'의 주연을 맡은 이원태 감독과 조진웅 배우가 깜짝 무대인사를 진행하며 현장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더불어 온라인에는 “개봉작을 발 빠르게 보게 되어 기쁘다.”, “이런 행사를 기획한 롯시에 감동이였고, 일회성이 단발이 아닌 쭉 이어지는 시사회가 되면 좋겠다.”, “특히 5천 원에 영화 관람과 팝콘, 그리고 센스 있는 굿즈까지 선무 받으니 혜자스럽다.” 등 다양하고 만족감이 높은 후기를 다양하게 접할 수 있다.

이에 롯데시네마는 관객들의 반응에 힘입어 곧바로 2차 ‘비밀 상영회’를 개최한다고 알렸다. 두 번째 진행되는 ‘비밀 상영회’는 3월 2일 저녁 8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수원, 센텀시티에서 진행된다. 두 번째 상영작의 힌트는 ▲자음 ‘ㅅ’과 ▲’애니메이션’이라는 힌트가 제공되었다. 더불어 관람가는 첫 회와 마찬가지로 5,000원이며 상영 전 오리지널 팝콘(M) 증정과 상영 후 티저포스터를 제공하는 혜택도 준비하였다. ‘비밀 상영회’의 자세한 사항과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브라더코리아, 유기동물 입양 장려 캠페인 전개

프린팅 전문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코리아)가 유기동물 입양을 장려하기 위한 Will you be my Brother?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와 함께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SNS 반려동물 가족사진 인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브라더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Will you be my Brother?’를 주제로 한 유기동물 입양 장려 영상을 공개하며 캠페인 시작을 알렸다. 브라더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앞서 진행된 동물자유연대 제품 후원에 이어 유기동물 입양 문화 확산에 도움이 되고자 기획됐다.

◆영림원소프트랩, ‘2023 대한민국 일자리 대상’ 고용노동부 장관상 수상

ERP 전문 기업 영림원소프트랩(대표이사 권영범, 060850)이 2023년 대한민국 일자리 대상에서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영림원소프트랩이 뉴시스가 주최하고 고용노동부가 후원한 2023년 대한민국 일자리 대상에서 고용노동부 장관상(종합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 5회째를 맞는 시상식은 경제 불황 속에서도 지속적인 투자로 청년 일자리 창출 및 고용 유지에 힘쓴 기업을 대상으로 지난 24일 서울시 소공동 롯데호텔서울에서 진행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