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크린토피아, 봄맞이 겨울옷 세탁 릴레이 세일 4주간 진행 外

2023-02-27 15:21:49

[생활경제 이슈] 크린토피아, 봄맞이 겨울옷 세탁 릴레이 세일 4주간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크린토피아가 오는 3월 25일까지 4주간 봄맞이 ‘릴레이 세일’을 진행한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겨울옷 세탁 최대 규모 행사로 자리 잡은 크린토피아의 릴레이 세일은 환절기 옷장 정리 시즌을 맞이해 4주간 매주 다른 품목의 세탁 비용에 대해 최대 2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라며 "1주차인 2월 27일부터 3월 4일까지 얼리버드 고객을 대상으로 패딩과 점퍼 세탁 비용을 20% 할인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2주차인 6일부터 11일까지는 △코트 △스웨터 △가죽 △모피를, 3주차인 13일부터 18일까지는 △패딩 △점퍼 △코트 △스웨터를 15% 할인된 가격에 세탁 가능하다"라며 "마지막 4주차인 20일부터 25일까지는 의류 보관 특별세일 주간으로 의류 보관 접수된 품목에 대해 세탁 비용을 20% 할인한다"라고 밝혔다.

크린토피아는 이번 릴레이 세일을 기다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세탁 비용 할인 외에도 다양한 할인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1주차부터 3주차까지 의류 보관 비용을 15% 할인하며, 환절기 막바지인 4주차에는 의류 보관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할인혜택도 20%까지 늘린다. 덕분에 고객들은 4주차에 의류 보관 비용과 접수된 품목에 대한 세탁 비용을 20% 줄일 수 있다.

이외에도 크린토피아는 창립 31주년을 맞이해 단행한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캐릭터 ‘뽀송이’ 일러스트가 그려진 ‘또 만나요 쿠폰’을 릴레이 세일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7월과 9월 사이에 사용할 수 있으며, 크린토피아 매장 재방문 시에 세탁 비용을 15% 할인 가능하다.

[생활경제 이슈] 크린토피아, 봄맞이 겨울옷 세탁 릴레이 세일 4주간 진행 外이미지 확대보기

◆발리스틱골프, 브랜드 앰배서더로 손정은 아나운서 발탁

골프 브랜드 발리스틱골프가 올해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 중인 손정은을 발탁하며 럭셔리 브랜드로서 이미지 강화에 나선다.

손정은 아나운서는 전 MBC 26기 공채 아나운서로 뉴스데스크, PD수첩 등 주요 보도, 시사 프로그램의 앵커 및 진행을 맡으며 간판 아나운서로 활약했으며, 현재는 프리랜서로서 다양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발리스틱골프는 평소 꾸준한 운동과 골프 연습으로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전파하는 손정은 아나운서가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발리스틱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하다고 판단해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하게 됐다. 발리스틱골프는 손 아나운서의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가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인 발리스틱과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춘천시, 레저·태권도 조직위 통합

강원 춘천시가 현재 운영 중인 레저와 태권도 조직위원회를 통합한 '재단법인 춘천레저·태권도 조직위원회'를 새로 만들어 조직·운영 효율화를 도모한다.

육동한 춘천시장은 27일 오전 시청 브리핑룸에서 "급변하는 스포츠 패러다임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자 재단법인 레저조직위원회와 코리아오픈국제태권도대회 조직위원회를 통합해 레저와 스포츠 저변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