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이디야커피, 캠퍼스 희망기금 전달 外

2023-02-24 09:52:23

[생활경제 이슈] 이디야커피, 캠퍼스 희망기금 전달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디야커피가 지난 23일 서울 논현동 이디야커피 본사에서 ‘이디야 캠퍼스 희망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2016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8번째 진행된 ‘이디야 캠퍼스 희망기금’은 이디야커피의 대표적인 가맹점 상생 정책 중 하나로, 매년 대학교에 입학하는 점주의 자녀에게 장학금을 지원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대학교에 입학한 총 85명의 가맹점주 자녀들에게 각 200만 원씩 총 1억 700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해 학자금에 대한 부담을 나눴다"라며 "이번 기금 전달을 포함해 현재까지 총 656명에게 13억 1200만 원이 전달됐다"라고 밝혔다.

특히 올해는 2명의 자녀가 대학에 동시 입학하여 두 자녀 모두 장학금을 전달받은 매장도 선정되어 화제다.

이 날 전달식에 참석한 부천중동역 점주는 “쌍둥이 자녀가 한번에 대학에 입학하게 되어 부담을 느꼈는데, 이렇게 두 명 모두 챙겨주셔서 한 결 마음이 가벼워졌다”고 소감을 말했다.

◆코지마, ‘봄 맞이 온라인 특별 프로모션’ 진행

코지마(대표 이혜성)가 봄을 앞두고 인기 안마의자와 소형마사지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봄 맞이 온라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커진 봄 환절기를 맞아 특별히 마련됐다. 가장 최근 출시된 ‘호프’ 안마의자부터 신체 부위에 따른 맞춤형 케어가 가능한 소형마사지기까지 코지마의 다양한 안마기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서울시 "흡연 등 산불 초래 불법행위 엄중 처분"

서울시는 산에서 흡연하는 등 산불로 이어질 수 있는 불법행위를 하면 과태료 등으로 엄중하게 처분한다고 24일 밝혔다.

종로구는 이달 20일 북한산 향로봉 인근 바위에서 휴식 중 담배를 피운 뒤 꽁초를 버려 산림 약 3.3㎡를 태운 입산자에게 과태료 60만원을 부과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