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크라운 키커, ‘K리그 에디션’ 출시 外

2023-02-22 20:38:36

[생활경제 이슈] 크라운 키커, ‘K리그 에디션’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크라운제과(대표이사 윤석빈)가 한국 대표 축구 선수 얼굴을 담은 ‘키커 K리그 에디션’을 출시한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키커 K리그 에디션’은 2023 K리그가 개막하는 2월부터 120만 개만 선보이는 한정판. 전국 편의점, 슈퍼마켓에서 만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3년 만에 즐기는 ‘마스크 프리’ K리그 관람을 기념하는 한정판. 코로나로 발길이 뜸했던 경기장이 다시 북적일 수 있기를 기원하며 대표 ‘K리거’ 4인을 패키지에 담았다"라며 "카타르월드컵 16강 신화의 주인공들과 원조 월드컵 영웅의 얼굴을 오리지널 키커바에 새긴 것"라고 밝혔다.

크라운제과와 한국프로축구연맹은 2020년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키커’를 K리그 공식 초코바로 선정했다. 지금까지 3년간 국내 프로축구와 축구 꿈나무를 지원했으며 올해도 후원을 책임질 계획이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스프링 애프터눈 티 & 시그니처 음료 8종 출시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시그니처 카페, 블라인드 스팟 (BlindSpot)은 다가오는 봄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스프링 애프터눈 티 (Spring Afternoon Tea)’ 세트와 ‘시그니처 커피 (Signature Coffee)’ 4종 & ‘시그니처 에이드 (Signature Ade)’ 4종을 3월 1일부터 선보인다.
몬드리안의 시그니처 디저트인 이번 스프링 애프터눈 티는 봄의 색감을 그대로 옮긴 듯한 핑크빛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벚꽃향의 버터크림 슈, 로즈워터와 바닐라무스가 달콤한 래밍턴, 상큼한 라즈베리 시럽 베이스의 마카롱 등은 다채로운 꽃들을 연상케 한다.

◆성남시, 태평3·신흥3구역 재개발 정비구역 지정

경기 성남시는 수정구 태평3·신흥3구역을 재개발사업 정비구역으로 지정해 고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구역은 '2030 성남시 도시·주거환경정비계획'에 따라 1단계 수진1·신흥1구역에 이어 2단계로 추진되는 재개발 사업구역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