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대상㈜ 청정원, 특제소스로 감칠맛 더한 소시지 2종 출시 外

2023-02-22 17:52:28

[생활경제 이슈] 대상㈜ 청정원, 특제소스로 감칠맛 더한 소시지 2종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대상㈜ 청정원이 특제소스로 맛과 풍미를 더한 소시지를 선보인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육즙챱챱 소시지’와 ‘매콤활활 소시지’ 2종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두 제품 모두 국내산 돼지고기 함량이 80%를 넘고 풍성한 식감과 육즙이 특징이다"라며 "또 청정원의 안주 전문 HMR 브랜드 ‘안주야(夜)’의 특제 소스를 활용해 감칠맛과 풍미를 더했다"라고 말했다.

‘육즙챱챱 소시지’는 안주야(夜)의 달콤마늘 특제소스를 활용해 은은한 마늘 향을 입힌 제품이다. ‘매콤활활 소시지’는 안주야(夜)의 화끈한 특제소스로 진한 직화 향과 중독성 있는 매운맛이 일품이다. 맥주와 함께 즐기는 술안주나 간단한 간식거리로도 제격이다.

청정원 ‘육즙챱챱 소시지’와 ‘매콤활활 소시지’는 꼬치 형태로 만들어져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으며, 전자레인지를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 등 편의점과 일반 소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신제품 소시지 2종은 ‘안주야(夜)’ 특제소스를 활용해 청정원만이 낼 수 있는 특별한 맛을 담아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청정원만의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굿라이프웍스, 패션계의 혜성 등장. 올해 350억 매출 전망

라이프 캐주얼 브랜드 ‘굿라이프웍스(GOOD LIFE WORKS)’가 지난해 150억 매출을 달성한데 힘입어 올해는 350억 매출을 내다보고 있다.

2020년 6월에 런칭한 굿라이프웍스는 브랜드 네임과 어울리는 ‘좋은 옷의 가치’를 추구한다. 브랜드 특유의 실루엣과 퀄리티 높은 소재,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상에서 편하게 즐겨 입을 수 있는 자연스럽고 실용적인 스타일로 사랑받고 있다.

런칭 3년 차인 지난해, 150억의 매출을 올리며 전년도 대비 1,100%의 폭발적인 매출 신장률을 기록한 굿라이프웍스는 올해 350억이라는 매출 목표를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1,100%라는 고속 성장을 이룬 것은 품질에 대한 자신감에 있다. 편안한 착용감과 동시대의 감각을 반영한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소재와 제작 과정에서 좋은 퀄리티를 놓치지 않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강원도관광재단 '강원 20대 명산 인증 챌린지' 내달 스타트

강원도관광재단이 다음 달부터 '강원 20대 명산 인증 챌린지'를 시작한다.

22일 강원도관광재단에 따르면 2021년부터 시작해 올해 3회째 맞는 이 사업은 도내 18개 시·군에 있는 명산을 찾도록 유도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년간 12만6천여명이 참여할 정도로 인기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