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생활경제 이슈] 동성제약, ‘미인이 먹는 비타민C’ 출시 外

2023-02-21 23:32:57

[생활경제 이슈] 동성제약, ‘미인이 먹는 비타민C’ 출시 外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하루 한 포로 속 편하게 비타민C를 챙길 수 있는 ‘미인이 먹는 비타민C’를 출시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비타민C는 체내 결합조직의 형성과 기능을 유지하는 역할을 하며, 특히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라며 "유해산소(활성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역할까지 하는 필수 영양소이지만, 인체 내에서 스스로 생성되지 않아 섭취를 통해 채워줘야 한다"라고 전했다.
‘미인이 먹는 비타민C’는 AnaBio Technologies사의 세계 특허 코팅 기술을 적용한 비타민C(액티브 티알 비타민C)를 사용했다. 이는 완두콩단백질(식물성 단백질)을 활용해 캡슐화 매트릭스를 형성하는 공법으로, 유효성분을 안정화하여 비타민C의 흡수율을 높여준다. 특수 코팅으로 속 쓰림 없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분말 제형 또한 특징이다. 정제를 삼키기 어려운 이들이라면 특히 추천할 만 하다. 1일 1회, 1회 1포로 비타민C 1일 권장 섭취량 최대함량인 1,000mg을 모두 채울 수 있다.

◆ARKET, 새로운 진 프로그램 론칭

노르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켓(ARKET)이 이번 시즌 전면적으로 리브랜딩 한 진(Jeans)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다양한 데일리 룩에 활용 가능한 클래식한5포켓 실루엣의 아이템들로 구성된 새로운 진 컬렉션은 여성, 남성 그리고 아동을 위한 스타일을 담았으며 앞으로 아르켓 브랜드의 핵심 컬렉션 중 하나가 될 예정이다.

2017년 아르켓의 첫 컬렉션부터5포켓 실루엣의 데님은 에센셜 하면서도 매 시즌 출시되는 브랜드의 상징이 되었다. 새롭게 리뉴얼된 이번 여성 컬렉션은 빈티지 워싱 데님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클래식하고 여성스러운 실루엣에 보다 부드럽고 캐주얼한 터치를 더했다.

◆영덕대게축제 열린다

경북 영덕 특산물인 대게를 소재로 한 영덕대게축제가 24일부터 26일까지 강구면 삼사해상공원에서 열린다.

21일 영덕군에 따르면 영덕문화관광재단과 영덕대게축제추진위원회는 대게원조마을로 불리는 차유마을에서 안전기원제, 그리고 풍물단과 인형극협동조합, 전통연희단이 꾸미는 행진으로 축제 막을 올린다.

축제는 대게 낚시, 대게 싣고 달리기, 대게 깜짝 경매, 멀티쇼, 먹을거리 부스, 해산물 잔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